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히나마츠리 8

히나마츠리 8

제3의 사이킥소녀 나오, 도착한 곳은 망망대해의 외딴 섬!?

  • 오타케 마사오

  • 6,000원

[책소개]

『히나마츠리』제8권. 히나를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해 새로 파견된 마오. 하지만 조직이 언제나 그랬듯이(…) 엉망진창인 좌표 설정 때문에 남태평양의 절해고도에 떨어진다. 바캉스라고 우기며 안즈와 히나 인형을 만들어 1인 3역 혼자놀기를 하는 데에도 정도가 있는 법. 서바이벌 150일이 넘어가자 결국 참지 못한 마오는 사람을 찾아 떠나고….

그리고 여기, 또 참지 못한 사람이 하나 있다. 빡빡한 아르바이트 스케줄을 더 이상은 참지 못하고 미국 어학연수로 탈출을 계획한 히토미. 그런데 웬걸, 뉴욕인줄 알았더니 플로리다에 영어 강사는 얼굴에 흉터가 있는 근육남. 체력적 한계에 도전하는 하드 트레이닝이 이어지고…. 혹시 여긴 스파르타 신병훈련소식 영어 캠프인가요?

[저자소개]

저자 : 오타케 마사오

[목차]

39화 인생은 서바이벌
40화 가사권 2
Extra 16 가사권
41화 미시마의 단기 유학
Extra 17 1인 영업(웃음)
42화 1일 학교 체험
43화 항아리 경찰

[출판사 서평]

망망대해에 선 마오, 과연 히나에게 도착할 수 있을까?

히나를 원래 세계로 돌려보내기 위해 새로 파견된 마오. 하지만 조직이 언제나 그랬듯이(…) 엉망진창인 좌표 설정 때문에 남태평양의 절해고도에 떨어진다. 바캉스라고 우기며 안즈와 히나 인형을 만들어 1인 3역 혼자놀기를 하는 데에도 정도가 있는 법. 서바이벌 150일이 넘어가자 결국 참지 못한 마오는 사람을 찾아 떠나고….

그리고 여기, 또 참지 못한 사람이 하나 있다. 빡빡한 아르바이트 스케줄을 더 이상은 참지 못하고 미국 어학연수로 탈출을 계획한 히토미. 그런데 웬걸, 뉴욕인줄 알았더니 플로리다에 영어 강사는 얼굴에 흉터가 있는 근육남. 체력적 한계에 도전하는 하드 트레이닝이 이어지고…. 혹시 여긴 스파르타 신병훈련소식 영어 캠프인가요?
이건 느긋한 바캉스/어학연수가 아니라 서바이벌이잖아!!

등장인물

히나
어느 날 닛타의 머리를 강타하며 떨어진 염동력 소녀. 원래 어떤 조직에서 활동하다가 추방된 것으로 보인다. 딱히 악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다운 언동에 강력한 염동력으로 닛타에게 수많은 시련을 안기고 있다. 먹는 것이라면 뭐든 환영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먹을거리는 연어 알.

닛타 요시후미
히나의 사육주(?). 큰형님과 나이토 형님 사이를 중재하다 사부의 설레발 때문에 하마터면 공구리를 당해 용궁 구경을 할 뻔했다. 항아리 사랑은 여전해 그저 손수 항아리를 만들고자 했을 뿐인데, 여자저차 경찰을 엿먹이는 영웅이 되기도. 대체 운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야쿠자면서도 이 책의 ‘양식과 상식을 갖춘 어른’을 대표하는 존재.

안즈
중화식당 아지켄의 입주 점원으로 주인 내외와 살고 있는 초능력 소녀. 난생처음 월급을 받아 아저씨와 아줌마에게 선물을 하려 하지만, 하필 꼬여든 사람이 생각 없이 사는 사부다 보니 경마장에 따라가 탈탈 털리고야 말았다.

마오
히나를 돌려보낼 수 없게 된 이카루가가 소환한 세 번째 초능력 소녀. 이카루가의 평에 따르면 힘은 강하지만 여린 성격이라고. 하필 남태평양의 절해고도로 소환되어 다섯 달 동안의 혼자놀기 끝에 사람을 찾아 떠난다.

미시마 히토미
믿을 만한 어른 하나 없이 수많은 일에 시달리는 만능 OL(!!) 중학생. 영어 단기 연수를 떠나 모처럼 일에서 해방되는가 싶었지만 도착한 곳은 용병 캠프였다.

이카루가 케이
히나와 안즈가 살던 세계에서 둘이 속했던 조직의 간부. 안즈가 히나 제거에 실패하자 ‘하다못해 히나의 상태라도 확인하자’는 명목으로 이 세계에 파견. 파견 명령을 받은 날 자신이 대체 무슨 실수를 저질렀길래 이런 임무를 받았는지 진지하게 상사에게 물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