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히나마츠리 7

히나마츠리 7

측근인지 웬수인지 알 수 없는 사부, 끝이 없는 닛타의 고생길

  • 오타케 마사오

  • 6,000원

[책소개]

측근인지 웬수인지 알 수 없는 사부, 끝이 없는 닛타의 고생길

『히나마츠리』제7권. 두목님의 은퇴가 눈앞으로 다가온 아시카와 파에는 조금 묘한 분위기가 떠돌고 있었다. 차기 두목 유력 후보는 큰형님과 나이토 형님. 조직 분열을 막기 위해 닛타가 발벗고 나섰다. 두 형님 사이의 의견을 조율하고 두목님에게 큰형님의 후계를 건의하는 닛타. 하지만 이게 무슨 일이람! 히나의 뻘소리에 두목님은 닛타를 후계자로 지정하는 사태가……. 당황한 사부는 두목님께 문자를 날리고, 겨우겨우 두목님의 발언을 철회시킨 닛타는 정신을 차려 보니 콘크리트 코트를 입고 있는데……. 한편, 닛타가 기막힌 승진을 하는 동안 이카루가 케이는 히나의 조사를 다 마치고 히나를 돌려보내려 한다. 닛타와 히나의 공동생활에 위기가!?

[저자소개]

저자 : 오타케 마사오

[목차]

33화 신데라아
34화 이카루가 케이의 히나 행동 보고서
Extra 14 애견을 위해서라도
35화 첫 용돈
36화 의리 없는 후계자 문제
37화 때앵
Extra 15 요즘 시력이 좀 떨어지고 있습니다
38화 닛타와 히나

[출판사 서평]

닛타의 해저 탐사 미수기

두목님의 은퇴가 눈앞으로 다가온 아시카와 파에는 조금 묘한 분위기가 떠돌고 있었다. 차기 두목 유력 후보는 큰형님과 나이토 형님. 조직 분열을 막기 위해 닛타가 발벗고 나섰다. 두 형님 사이의 의견을 조율하고 두목님에게 큰형님의 후계를 건의하는 닛타.

하지만 이게 무슨 일이람! 히나의 뻘소리에 두목님은 닛타를 후계자로 지정하는 사태가……. 당황한 사부는 두목님께 문자를 날리고, 겨우겨우 두목님의 발언을 철회시킨 닛타는 정신을 차려 보니 콘크리트 코트를 입고 있는데……. 한편, 닛타가 기막힌 승진을 하는 동안 이카루가 케이는 히나의 조사를 다 마치고 히나를 돌려보내려 한다. 닛타와 히나의 공동생활에 위기가!?

등장인물
히나
어느 날 닛타의 머리를 강타하며 떨어진 염동력 소녀. 원래 어떤 조직에서 활동하다가 추방된 것으로 보인다. 딱히 악의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아이다운 언동에 강력한 염동력으로 닛타에게 수많은 시련을 안기고 있다. 먹는 것이라면 뭐든 환영하지만 가장 좋아하는 먹을거리는 연어 알.

닛타 요시후미
히나의 사육주(?). 큰형님과 나이토 형님 사이를 중재하다 사부의 설레발 때문에 하마터면 공구리를 당해 용궁 구경을 할 뻔했다. 항아리 사랑은 여전해 그저 손수 항아리를 만들고자 했을 뿐인데, 여자저차 경찰을 엿먹이는 영웅이 되기도. 대체 운이 좋은 사람인지 나쁜 사람인지……. 야쿠자면서도 이 책의 ‘양식과 상식을 갖춘 어른’을 대표하는 존재.

안즈
중화식당 아지켄의 입주 점원으로 주인 내외와 살고 있는 초능력 소녀. 난생처음 월급을 받아 아저씨와 아줌마에게 선물을 하려 하지만, 하필 꼬여든 사람이 생각 없이 사는 사부다 보니 경마장에 따라가 탈탈 털리고야 말았다.

마오
히나를 돌려보낼 수 없게 된 이카루가가 소환한 세 번째 초능력 소녀. 이카루가의 평에 따르면 힘은 강하지만 여린 성격이라고. 하필 남태평양의 절해고도로 소환되어 다섯 달 동안의 혼자놀기 끝에 사람을 찾아 떠난다.

미시마 히토미
믿을 만한 어른 하나 없이 수많은 일에 시달리는 만능 OL(!!) 중학생. 영어 단기 연수를 떠나 모처럼 일에서 해방되는가 싶었지만 도착한 곳은 용병 캠프였다.

이카루가 케이
히나와 안즈가 살던 세계에서 둘이 속했던 조직의 간부. 안즈가 히나 제거에 실패하자 ‘하다못해 히나의 상태라도 확인하자’는 명목으로 이 세계에 파견. 파견 명령을 받은 날 자신이 대체 무슨 실수를 저질렀길래 이런 임무를 받았는지 진지하게 상사에게 물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