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파나티아 이담 1

파나티아 이담 1

초등학교 5학년 여름방학. 아이카와 리히토는 세계를 구했다. 소중한 무언가를 잃어버리는 대신.

  • 타케오카 하즈키

  • 7,000원

[책소개]

타케오카 하즈키의 소설 『영웅의 판도라』 제1권. 11살의 여름방학, 아이카와 리히토는 파나케이아 대륙으로 소환되어 동료들과 함께 세계를 구한다. 성검을 휘둘러 마신을 봉인하고 영웅으로 칭송받았던 그날로부터 어느덧 6년. 현실 세계에서의 일상을 무덤덤하게 이어가던 리히토는 고등학교 2학년의 어느 날, 파나케이아에 강제 소환당하고 만다. 그러나 평화 이후 찾아온 5년의 세월은 세상을 변하게 하는 데에 너무 충분한 시간이었던 걸까. 리히토는 오영웅으로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함께 힘썼던 동료들과 파나티아는 리히토의 상상과는 너무나도 달랐다. 어느 새 왕궁의 중역이 되어버려 거동을 함부로 할 수 없는 마술사, 고아원을 운영하는 여검사, 저세상 사람이 되어버린 승려……. 그리고 여전히 자신의 곁에서 발랄하게 웃고 있는 도적, 이슈안 트롤.

[저자소개]

저자 : 타케오카 하즈키
저자 타케오카 하즈키는 관동 거주. 주요 저서로 『SH@PPLE』, 『백억의 마녀 이야기』 등이 있다. 현재 월간 코믹REX(이치진샤)에서 『마사무네 군의 리벤지』를 연재 중. 배꼽을 보이고 드러누워 있던 고양이가 상자를 보고 쓱 일어나서 쏙 들어가 앉는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가을이군요.

역자 : 김성래
역자 김성래는 마감을 끝내고 다시 마감이 시작됩니다. 그래서 행복합니다.

그림 : 루나
그린이 루나는 1984년 2월 출생. 후쿠오카 거주. 어깨와 허리의 통증과 싸우며 일러스트를 그리고 있습니다. 판타지 작품을 그릴 때는 여러모로 몽상을 부풀리며 즐겁게 작업한답니다.

[목차]

[0] LAST BATTLE
[1] NEW GAME
[2] NEW LOAD
[3] HOLY SWORD
[4] ISHUAN TROLL
[5] LOOP & FAILURE
[0] NEW LIFE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