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책벌레의 하극상 제3부 2

책벌레의 하극상 제3부 2

영주의 양녀

  • 카즈키 미야

  • 10,000원

[저자소개]

저자 : 카즈키 미야

그림 : 시이나 유우

역자 : 김봄

[목차]

프롤로그
수확제 회의
핫세의 작은 신전
새로운 고아들
고아의 대우와 마을 조사
신전 방호
새로운 과제와 겨울 준비 작업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픈
핫세 개혁 상담
뒤바뀐 생활
수확제 준비
핫세 계약
상인, 활동개시
핫세의 수확제
수확제
슈첼리아의 밤
뒤처리
나의 겨울 준비
에필로그

일일 신전장이 된 빌프리트
핫세의 고아
유스톡스의 평민촌 잠입 대작전

후기

[출판사 서평]

“그대는 참으로 굴리는 보람이 있어.이것저것 시켜 보고 싶어지는구나.”
“책을 읽을 시간이 필요해!!”

영주의 양녀 자격으로 신전장 자리에 앉은 된 로제마인은 책 한 권 읽을 틈도 없이 책임자의 자리에 휘둘린다.
책에는 손도 대지 못하면서 수확제를 준비하고, 고아들을 맞아들이러 돌아다니고, 말귀가 어두운 마을과 촌장을 길들이고, 말썽쟁이 오빠의 교육에 1년에 한 번씩 찾아오는 ‘슈첼리아의 밤’에 펼쳐지는, 체력적으로 아무래도 무리인 시리즈 최대의 액션까지.
책 읽을 시간도 없이 과제만 늘어가고, 완벽초인 페르디난드의 교육은 늘 엄격해서 책 한 권 읽을 틈도 주지 않으려 한다.
하지만 평민마을의 가족과 친구를 만나거나, 도서관에 틀어박혀 책을 읽거나, 책을 읽거나, 책을 읽으며 회복!
번외편 두 작품, 그리고 시이나 유우의 특별 4컷 만화가 추가된 비블리아 판타지!

[등장인물]

로제마인
영주의 사촌인 칼스테드의 딸이 되어 귀족으로서의 세례식을 치렀다. 동시에 질베스타의 양녀로 입적되어 평민 마인에서 권력과 재력까지 손에 쥔 로제마인이 되었다. 하지만 알맹이는 그대로!

페르디난드
에렌페스트 신전의 신관장이자 영주의 이복동생. 마력이면 마력, 무예면 무예, 음악이면 음악까지 뭐든 만능에 업무 능력까지 뛰어난 엄친아로, 귀족 여성들 사이에서는 아이돌 취급을 받고 있다. 로제마인의 정체를 아는 몇 안 되는 사람들 중 한 명이다.

질베스타
에렌페스트의 영주. 과단성이 있지만, 너무 마이 페이스라서 주변 사람을 피곤하게 만드는 타입. 그야말로 악동 같은 성격이라 아이가 셋이나 있어서 로제마인을 놀라게 했다.

칼스테드
에렌페스트령 기사단장. 호적상 ‘로제마인’의 아버지로 질베스타와 페르디난드의 사촌이다. 정처 엘비라와 정처의 아들 셋, 제2부인의 자녀가 있다.

에크하르트, 램프레히트, 코르넬리우스
칼스테드와 엘비라 사이의 아들들. 셋 모두 기사 과정을 밟고 있으며, 에크하르트와 램프레히트는 토론베 토벌 때 마인의 마력을 직접 본 적이 있어 갑자기 생겨난 ‘여동생’임에도 호감을 품고 있다. 램프레히트는 빌프리트의 호위, 코르넬리우스는 마인의 호위를 맡고 있다.

빌프리트
에렌페스트 영주 질베스타의 장남. 마인보다 한 살이 어리지만, 호적 세탁으로 인해 생일이 빠른 오빠가 되었다. 공부하기를 싫어해 측근들의 중요한 업무는 도망친 빌프리트를 잡는 일이다. 마인의 평가에 따르면 ‘미니 질 님’.

엘비라
칼스테드의 첫째 부인으로 대외적으로는 로제마인의 어머니가 된다. 아들을 셋 둔 30대의 사려 깊고 현명한 부인으로, 집안의 진정한 권력자. 기품 있고 완벽한 부인이지만, 흠이 있다면 지나치게 열렬한 페르디난드의 추종자라는 점일까.

리카르다
에렌페스트 성에서 로제마인의 교육 및 양육을 담당하는 수석 시종. 소싯적에는 질베스타와 페르디난드, 칼스테드 셋을 모두 모신 유모이자 시종이었다. 남다른 세 명을 모두 담당했던 만큼, 이들을 옴싹달싹도 할 수 없게 만들 수 있는 대단한 인물. 완력마저도 대단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