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4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4

신전의 견습무녀

  • 카즈키 미야

  • 10,000원

[책소개]

인고의 세월을 거쳐 드디어 책이 완성!!

카즈키 미야의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신전의 견습무녀(4)』.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선선한 봄이 찾아온 에렌페스트. 신전에서는 견습무녀 마인의 미래를 둘러싼 다양한 움직임이 빠르게 움직인다. 그녀를 싫어하는 신정장의 모략 등, 마을은 불온한 공기에 휩싸여간다. 그래도 마인의 일상은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 듯 했다. 남동생의 탄생과 잉크 개발로 새로운 책 제작에 돌입하는 등, 앞으로 쭉 가족과 친구들과의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내야 했다. 그런데, 세계는 그녀에게 잔혹한 결단을 강요한다. 마인을 시기하는 자, 증오하는 자 그리고 탐하는 자 등의 어두운 모략이 마인에게 덮쳐온다. 지금, 마인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향한 사랑을 가슴에 담고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한다!

[저자소개]

저자 : 카즈키 미야

역자 : 김봄

그림 : 시이나 유우(일러스트)

[목차]

프롤로그 14
카밀 돌보기 24
버려진 신식 아이 33
디르크에 관한 상담 48
잉크 공방의 후계자들 61
색 만들기 연구 중 75
등사 원지에 도전 91
델리아의 성장 103
각자의 주장 115
사라진 두 사람 130
유괴 미수 142
다른 영지의 귀족 156
검은 부족 172
소동의 책임 187
앞으로의 나 202
결별 216
에필로그 231

그로부터 신전에 들어가기까지 250
프리다 귀족 마을 방문 250
질베스타 소동의 뒷처리 264
아르노 나와 프랑 278
벤노 일을 줄이자 290
프랑 신전장의 시종이 되기 위해 302
에파 앞을 향해 313

벨프 자격 321
영주의 잠행 337

후기 352

[출판사 서평]

가족도 마을도 모두 내가 지킬거야

기나긴 겨울이 끝나고, 선선한 봄이 찾아온 에렌페스트. 신전에서는 견습무녀 마인의 미래를 둘러싼 다양한 움직임이 빠르게 움직인다. 그녀를 싫어하는 신정장의 모략 등, 마을은 불온한 공기에 휩싸여간다.
그래도 마인의 일상은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 듯 했다. 남동생의 탄생과 잉크 개발로 새로운 책 제작에 돌입하는 등, 앞으로 쭉 가족과 친구들과의 사랑스러운 시간을 보내야 했다.
그런데, 세계는 그녀에게 잔혹한 결단을 강요한다. 마인을 시기하는 자, 증오하는 자 그리고 탐하는 자 등의 어두운 모략이 마인에게 덮쳐온다. 지금, 마인은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그리고 가족을 향한 사랑을 가슴에 담고 새로운 길을 걷기 시작한다!

비블리아 판타지 제2부, 감동의 완결편!
충격적인 결말 이후의 사람들의 모습을 그린 특별 단편집+번외편 두 작품과
담당 일러스트레이터인 시이나 유우의 특별 ‘4컷 만화’ 까지 수록!

[등장인물]

마인 
세례식에서 벌어진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신전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본래라면 귀족 출신만 될 수 있는 청색 견습 무녀로 임명되어 수많은 난관이 기다리고 있지만, 책에 대한 사랑만 있으면 어떻게든 되겠지!

루츠 
마인과 동갑인 소꿉친구. 가업을 잇는 대신 상인의 세계에 뛰어들어 길베르타 상회의 수습생이 된다. 벤노와 마르크의 교육 덕택에 이제는 제법 상인 수습생다운 자세가 드러난다. 마인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

벤노
코린나의 오빠로 길베르타 상회의 경영자. 요즘에는 본격적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개업 준비에 힘쓰고 있다. 마인에게 귀족 사회의 상식이 부족한 탓에 갑작스레 신관장과의 면담 자리가 열렸지만, 무난하게 회견을 마쳤다.

마르크 
벤노가 길베르타 상회를 처음 이어받아 어쩔줄 몰라하던 시절부터의 심복. 벤노의 충실한 집사이자 동료이고 친구. 짙은 갈색 머리카락에 갈색 눈동자.

신관장
옅은 물색 머리에 금색 눈동자의 청년. 벤노 또래처럼 보이지만, 실은 벤노보다 열 살은 젊다. 높은 집안 출신에 마력량도 신전 제일, 실무 능력까지 높은 재원이라 격무에 시달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 마인의 이해자이자 신전에서 마인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칼스테드 
에렌페스트령 기사단장. 신관장이 신뢰하며 평민인 마인의 든든한 방패가 되어줄 인물이다.

질베스타 
제멋대로인 청색 신관. 호기심이 매우 많아 주변 사람이 피곤해지는 타입. 평민복장을 하고 평민이 다니는 숲에 사냥을 하러 떠날 정도로 활발하게 움직인다.

요한 
세밀한 작업이 주특기인 대장장이. 하지만, 세밀한 작업을 요구하는 일이 많지 않기에 후원자를 구하기 힘든 상태. 그런 와중에 자신의 능력을 높게 사주는 마인에게 후원자가 되어주기를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