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3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3

신전의 견습무녀

  • 카즈키 미야

  • 10,000원

[책소개]

카즈키 미야의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신전의 견습무녀(3)』. 기사단 앞에서 강대한 마력을 선보인 마인은 귀족들 사이에서 주목을 모으게 된다. 하지만, 그러든 말든 나 몰라라 하며 책을 만들겠다는 정열만은 계속 커져만 간다. 더욱 많은 사람에게 싼 가격에 책을 전할 수 있도록 인쇄 기술 향상에 박차를 가하지만… 마인의 이용가치를 깨닫고는 마인을 노리는 자가 나타났다. 위험을 감지한 신관장은 마인을 신전에 숨겨두기로 결정했다. 가족과 떨어진 마인의 기나긴 동면 생활의 시작이었다. 그 기간 동안 어엿한 대장장이로 인정받기 위한 시험을 앞둔 수습 대장장이인 ‘요한’은 마인이 요구한 과제물을 준비하는데, 그것은 바로 모두가 책을 읽는 세계로 가는 첫걸음인 ‘금속활자’만들기이다. 마인은 요한의 과제물을 확인하고서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실신까지 하게 된다.

[저자소개]

저자 : 카즈키 미야

역자 : 김봄

[목차]

프롤로그 14
인쇄 협회 21
요한의 과제 36
잉크 협회와 겨울의 시작 46
겨울 동면과 겨울 수작업 58
삼자 회담 71
기사단의 처분과 그 후의 이야기 87
겨울의 일상 101
봉납식 119
로지나의 성인식 131
룸토프와 구두 146
금속 활자 완성 157
체류 기간 연장 170
기원식 준비 186
기원식 200
식후의 초대 216
습격 224
제멋대로 청색 신관 245
고아원과 공방 견학 258
청색 신관의 선물 275
신관장의 이야기와 귀가 286
새로운 가족 299
에필로그 315
신전의 점심시간 321
구텐베르크의 칭호 335
후기 354

[출판사 서평]

세상의 모든 사람들이 책을 읽도록 만들거야!

기사단 앞에서 강대한 마력을 선보인 마인은 귀족들 사이에서 주목을 모으게 된다. 하지만, 그러든 말든 나 몰라라 하며 책을 만들겠다는 정열만은 계속 커져만 간다. 더욱 많은 사람에게 싼 가격에 책을 전할 수 있도록 인쇄 기술 향상에 박차를 가하지만…….
마인의 이용가치를 깨닫고는 마인을 노리는 자가 나타났다. 위험을 감지한 신관장은 마인을 신전에 숨겨두기로 결정했다. 가족과 떨어진 마인의 기나긴 동면 생활의 시작이었다.
그 기간 동안 어엿한 대장장이로 인정받기 위한 시험을 앞둔 수습 대장장이인 ‘요한’은 마인이 요구한 과제물을 준비하는데, 그것은 바로 모두가 책을 읽는 세계로 가는 첫걸음인 ‘금속활자’만들기이다. 마인은 요한의 과제물을 확인하고서는 너무 흥분한 나머지 실신까지 하게 된다. 그야말로 구텐베르크의 탄생!
거기에 극심한 추위를 극복하고 마인 일가에는 새로운 생명이 태어난다. 마인에게는 처음 생기는 동생, 그리고 현재의 입장 때문에 얼마 보지 못할 동생을 위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찾아온 봄과 함께 앞으로의 미래를 예견하는 비블리아 판타지!
책벌레의 하극상 제2부 신전의 견습무녀 3권, 특별 번외편 두 작품 수록!

[등장인물]

마인
세례식에서 벌어진 모종의 사건을 계기로 신전에서의 생활을 시작한다. 본래라면 귀족 출신만 될 수 있는 청색 견습 무녀로 임명되어 수많은 난관이 기다리고 있지만, 책에 대한 사랑만 있으면 어떻게든 되겠지!

루츠
마인과 동갑인 소꿉친구. 가업을 잇는 대신 상인의 세계에 뛰어들어 길베르타 상회의 수습생이 된다. 벤노와 마르크의 교육 덕택에 이제는 제법 상인 수습생다운 자세가 드러난다. 마인의 가장 가까운 조력자

벤노
코린나의 오빠로 길베르타 상회의 경영자. 요즘에는 본격적으로 이탈리안 레스토랑의 개업 준비에 힘쓰고 있다. 마인에게 귀족 사회의 상식이 부족한 탓에 갑작스레 신관장과의 면담 자리가 열렸지만, 무난하게 회견을 마쳤다.

마르크
벤노가 길베르타 상회를 처음 이어받아 어쩔줄 몰라하던 시절부터의 심복. 벤노의 충실한 집사이자 동료이고 친구. 짙은 갈색 머리카락에 갈색 눈동자.

신관장
옅은 물색 머리에 금색 눈동자의 청년. 벤노 또래처럼 보이지만, 실은 벤노보다 열 살은 젊다. 높은 집안 출신에 마력량도 신전 제일, 실무 능력까지 높은 재원이라 격무에 시달려 실제 나이보다 더 들어 보인다. 마인의 이해자이자 신전에서 마인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고 있다.

칼스테드
에렌페스트령 기사단장. 신관장이 신뢰하며 평민인 마인의 든든한 방패가 되어줄 인물이다.

질베스타
제멋대로인 청색 신관. 호기심이 매우 많아 주변 사람이 피곤해지는 타입. 평민복장을 하고 평민이 다니는 숲에 사냥을 하러 떠날 정도로 활발하게 움직인다.

요한
세밀한 작업이 주특기인 대장장이. 하지만, 세밀한 작업을 요구하는 일이 많지 않기에 후원자를 구하기 힘든 상태. 그런 와중에 자신의 능력을 높게 사주는 마인에게 후원자가 되어주기를 요청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