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거지? 2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거지? 2

십(十)덕후 남편 vs 정상인 아내의 따끈따끈 신혼일기

  • 쿨교신자

  • 7,000원

[책소개]

쿨교신자 만화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을 하는거지?』제2권. ‘오타쿠인 점’ 이외의 남편 모습이 좋아서 냅다 결혼한 카오루짜응. 그러나 오타쿠라는 인종은 생각보다 그리 호락호락하질 않았다능! 여름 겨울마다 코믹 마켓 참가하느라 며칠씩 집을 비우는 것은 연중행사 항가항가. 게임 속 미소녀와 바람피우지는 않나 감시하느라 흐콰하는 것도 일상이 됐다고나 할까? 크큭…… 그렇다…… 뭘 해도 오타쿠 토크와 스포일링으로 마무리되는…… 흑염룡과 정령들이 날뛰는 이상한 신혼이 시작되었던 것이다! (두둥)

[저자소개]

저자 : 쿨교신자
저자 쿨교신자는 일본의 만화가. 2CH 등의 인터넷 사이트에 만화를 올리다가, 2011년 자신의 블로그에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이 하는 거지?」를 연재하며 인지도를 크게 올렸다. 2015년 현재 주간, 월간 잡지 등을 포함해 동시에 연재하고 있는 작품이 10종 가까이 될 정도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치치치치(チチチチ)」, 「오죠죠죠(おじょじょじょ)」, 「코모리양은 거절하지 못해! (さんは?れない!)」 등이 있다. 최고 히트작인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이 하는 거지?」는 특히 픽시브(PIXIV)라는 자작 삽화 & 만화 이미지 공유 전문 SNS에 업로드 되면서 큰 인기를 올려 애니메이션화까지 된 작품.

[목차]

제12화 타인의 맑은 가을날은 청명하여라
제13화 의존과는 조금 별개의…
제14화 탐닉 뜨개질
제15화 솔로로서 술 마시던 그 시절
제16화 오타쿠인 내 남동생이 이렇게 친구가 적을 리 없지만 한자를 읽을 수 있는 리얼충으로 만들어줘
제17화 융합현자의 날
제18화 바라고 이루어지고 한 소리 듣고
제19화 남편은 가끔 경비직으로 연중무휴 일하고 있습니다.
제20화 피부가 차갑고 눈이 따뜻해
제21화 요즘은 약간 씁쓸한 마음을 전할 때도 있다
제22화 옷이 날개

[출판사 서평]

십()덕후 남편 vs 정상인 아내의 따끈따끈 신혼일기
2014년 가을, 애니메이션 1기 절찬 방영 + 2015년 4월, 2기 방영 시작!

Pixiv 코믹 최고 인기 연재작!!

타무라 유카리(76년생 미혼)의 고통이 들리는 만화… 가 아니라 애니!!!

‘오타쿠인 점’ 이외의 남편 모습이 좋아서 냅다 결혼한 카오루짜응. 그러나 오타쿠라는 인종은 생각보다 그리 호락호락하질 않았다능! 여름 겨울마다 코믹 마켓 참가하느라 며칠씩 집을 비우는 것은 연중행사 항가항가. 게임 속 미소녀와 바람피우지는 않나 감시하느라 흐콰하는 것도 일상이 됐다고나 할까? 크큭…… 그렇다…… 뭘 해도 오타쿠 토크와 스포일링으로 마무리되는…… 흑염룡과 정령들이 날뛰는 이상한 신혼이 시작되었던 것이다! (두둥)

※취급 주의: 이런 자들에게는 특히 일독을 권함
1. 다음 학기에 마왕 토벌 가는 자: 살짝 달달한 이야기를 보며 항마력과 분노를 키울 수 있음.
2. 공대생 체험이 하고 싶은 자: 덕력이 부족하면 남편 말이 하나도 이해가 안 될 수 있음.

- 주요 등장인물 -

남편(23)
만화 및 애니 오타쿠지만 기본적으로는 잡식 성향. 블로그 광고가 주 수입원인 재택 근무자, 실상은 재택 경비원. 늘 아내인 카오루를 놀리지만 사실은 쑥쓰러움이 많은 츤데레 몸짱 오타쿠…… 응? 뭔가 이상하다능. (먼 산)

카오루(25)
일반 회사에서 일하는 평범한 직장 여성. 삼백안 + 은근 거유 + 염색 금발의 다소 요란한 인상이지만 성격은 솔직 담백 순수. 작중 마요타마 뿐만 아니라 작가, 심지어 독자조차 부러움에 벽을 치게 만드는 일반인 리얼충. (죽어랏 퍽!)

마요타마
남편의 남동생. BL 오리지널 만화를 그리는 유명 동인 작가이기도 하다. 여성스러운 외모와 어울리지 않는 과격한 내용의 작풍이 매력적(?). 남편에 대한 충성도가 대단하다 못해, 금단의 사랑까지 꿈꾸는 로맨티스트…… 랄까♬

쥬세 씨
카오루의 절친. 남자 얼굴 따지는 타입이라고 함. 밝은 성격이고 외모는 유부녀로 안 보일 정도의 동안. 남편은 복서로, 사실상 이 집도 기둥서방. (웃음)

다나카 씨
카오루의 또 다른 절친. 의사라서 냉정하고 침착하지만 비교적 인터넷 용어를 잘 구사한다는 점을 보아 오타쿠에 가까울지도 모른다. 이 분도 유부녀… 털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