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즐겁게 놀아보세 3

즐겁게 놀아보세 3

폭소를 유발하는 미소녀의 놀이 코미디!

  • 스즈카와 린

  • 7,000원

[책소개]

스즈카와 린의 『즐겁게 놀아보세(아소비 아소바세)』 제3권. 세상은 참 불공평해요. 네에. 세상은 참 불공평해요. 2주 전부터 하루 세 시간씩만 자고 공부했는데, 왜 하나코는 2등인 걸까요? 인생을 낭비하는 망할 리얼충은 남친이랑 시시덕거리며 놀아났는데 말이죠. 혹시 ‘결과는 노력에 비례한다’는 격언은 거짓이었던 걸까요? 그래서 해 보았습니다. 남친과의 공부! 혼다 가에서 하이테크놀로지의 정수를 모아 만든 ‘예쁜 손가락이네, 2016년의 여름. 코이치 군’과 함께 말이죠.

[저자소개]

저자 : 스즈카와 린

역자 : 아르셀

[목차]

23. 공포의 여자 003
24. 애스터리스크 021
25. 시험공부 037
26. 전파로 GO 051
27. 가슴의 비극 063
28. 세균, 넌 내꺼야! 077
29. 사이비 외국인의 고민 091
30. 마의 주사위 놀이 108
31. 착한 성생님 125
(덤만화) 영화제작 143

[출판사 서평]

이런이러언~? 진짜 놀이는 지금부터인데요?

올리비아 양은 요새 게임에 빠져 있습니다. 증강현실 기술을 사용해 스마트폰으로 잡는 그 게임이요.
넵. ‘박테리GO!’입니다. 세균 검출 기능이 붙은 최신 스마트폰의 기능을 제대로 살렸죠. 어디 보자… 깔끔쟁이 카스미의 책상은 방금 무균실에서 나왔는지 균이 하나도 없네요. 대체 하나코는 책받침에 무슨 짓을 한 걸까요? 대장균이 나왔어요! 게다가 다른 학용품에도 이것저것……. 덕분에 잔뜩 잡았어요. 그런데, 올리비아 양의 양 겨드랑이에 느낌표 표시는 대체 뭘까요? 정말 궁금하네요.

학생 본연의 자세인 시험공부부터 영화 제작, 단 한 칸도 지뢰 아닌 칸이 없는 죽음의 주사위 놀이까지. 세 소녀들의 바보 같은 놀이는 주변 사람들까지 휩쓸며 끊이질 않아요. 자아, 복근에 힘을 주고 책을 펴 주시겠어요?

웃다가 죽지 않도록 주의가 필요한
미소녀 놀이 코미디 제3권!

[등장인물]

노무라 카스미
존댓말을 사용하는 내성적이고 조용한 여학생. 딱 보기엔 모범생 타입이지만 사실은 성적은 하위권이다. 엄청난 수준의 남성공포증이지만, 노트북을 들고 다니며 ‘오스카 와일드’같은 ‘빅사이트에서 와일드하게 현장 판매하는’ 종류의 소설을 쓴다. 3차원 남자는 무섭지만 2차원은 종이에서 나오지 않고 여자에게 흥미 없으니 괜찮다는 듯.

올리비아
일본인보다 일본어를 잘 할지도 모르는 외국인 학생. 개성이 엄청 강해야 하겠지만, 의외로 절대강자 하나코와 온/오프의 갭이 큰 카스미에 비하면 정상인에 가까운 포지션이다. 이미지 체인지를 위해 머리카락을 자르다 망치는 바람에 ‘올리비아 선생님’이 되어 버렸다.

혼다 하나코
우등생이지만 장기는 엉덩이에서 빔을 쏘는 경기로 알고, 코스프레 패션을 잘나가는 하라주쿠 패션으로 착각하는 등, 일반 상식의 결여가 너무나도 심각하다. 의외로 부잣집 아이로, 일반 상식의 결여는 집사……가 아니라 무언가(?)인 마에다의 과잉 보호 때문.

오카
2학년 4반. ‘초자연현상과학부’, 일명 ‘오컬트 연구회’의 부장. 처음에는 부원이 다섯 명 있었지만 두 명은 졸업, 한 명은 전학, 한 명은 다른 곳으로 전송(?)되어 버렸다. 부의 존속이 위태롭고 친구가 없어 놀이인 연구회 사람들과 어울려 노는 중.

아오조라 츠구미
2학년 2반. 학교 최고의 미녀. 하지만 그녀의 성별에 대한 의혹이? 학생회장이 학교 사람들에 대한 비밀을 수집한 ‘바나나 문서’를 3인조에게 의뢰해 탈취한 후 불태웠다. 자신에 대한 뭔가 중대한 비밀이 적혀 있었던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