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즐겁게 놀아보세 2

즐겁게 놀아보세 2

아소비 아소바세

  • 스즈카와 린

  • 7,000원

[책소개]

중독성 대단한 미소녀 개그! 대망의 2권 등장!

스즈카와 린의 『즐겁게 놀아보세(아소비 아소바세)』 제2권. 평소대로 빈둥거리는 놀연 부원 앞에 압도적인 포스로 나타난 학생회장이 방을 비워 달라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전했어요. ‘방 빼!’ 라고요. 알고 보니 부실 사용 허가서를 아직까지 안 내는 바람에 장기부에게 비워 줘야 한다지 뭐예요. 약간의 실랑이 끝에 목숨…… 아니, 부실을 걸고 놀이로 결판을 내기로 했어요. 종목은 신발 멀리 날리기! 과연 ‘놀이인 연구회’와 ‘장기부’가 벌이는 승부의 향방은? 한편, 어느 비가 오는 날, 혼다 가문의 집사…… 가 아니라 무언가(?)인 마에다가 우산을 들고 하나코를 마중왔어요. 남성 공포증인 카스미는 공포에 질리는데…

[저자소개]

저자 : 스즈카와 린

역자 : 아르셀

[목차]

12. 목숨걸기 003
13. 하반신에서 비-임 023
14. 악마적 센스 037
15. 눈곱 코딱지 051
16. 엉덩이 놀이 065
17. 유도신문 079
18. 마에다의 저주 093
19. 성교육 107
20. 이미지 체인지 121
21. 격투, 또다시 133
22. 괴도 놀연 147

[출판사 서평]

평소대로 빈둥거리는 놀연 부원 앞에 압도적인 포스로 나타난 학생회장이 방을 비워 달라는 청천벽력같은 소식을 전했어요. ‘방 빼!’ 라고요. 알고 보니 부실 사용 허가서를 아직까지 안 내는 바람에 장기부에게 비워 줘야 한다지 뭐예요. 약간의 실랑이 끝에 목숨…… 아니, 부실을 걸고 놀이로 결판을 내기로 했어요. 종목은 신발 멀리 날리기! 과연 ‘놀이인 연구회’와 ‘장기부’가 벌이는 승부의 향방은?

한편, 어느 비가 오는 날, 혼다 가문의 집사…… 가 아니라 무언가(?)인 마에다가 우산을 들고 하나코를 마중왔어요. 남성 공포증인 카스미는 공포에 질리는데……. 하나코의 몰상식 역시 충직하기는 하지만 방향성도 센스도 엉망진창인 마에다가 원인인 듯하네요.

3인방이 다니는 학교에는 놀연 사람들 외에도 개성적인 학생들이 많습니다. ‘표정이 Be폭력적인 비폭력주의자’ 학생회장에 학년에서 가장 귀엽지만 ‘남자’의혹이 있는 츠구미짱, 음침하고 어두워 보이는 오컬트부의 통칭 ‘오카코’까지. 소녀들의 놀이는 끝이 없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이 시끌벅적한 놀이에 함께 끼어 보시지 않겠어요?

표지 사기의 마이스터,
중독성 대단한 미소녀 개그! 대망의 2권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