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종언의 나이트메어 3

종언의 나이트메어 3

  • 다히미아기

  • 7,000원

[책소개]

미하는 저번 연희와의 싸움에서 망가져버린다. 치료하기 위해 수상쩍은 인물에게서 들은 수상쩍은 건물로 걸음을 옮기는데… 마침 건물에서 나온 사람은 치료해주겠다며 어서 들어오라 하지만, 자세히 보니, 사람이 아닌 듯하다!?

[저자소개]

저자 : 다히미아기

비 오는 여름날에 커피숍 테라스에 앉아있는 걸 좋아합니다. 시원한 커피에 감미로운 음악. 여기에 감동 있는 추리 미스터리 소설까지 하면 완벽합니다! (근데 요새 비가 안내려요. ㅠㅠ)

그림 : Bae.C

여름이 제일 싫어요.

[목차]

1. 그녀는 클로스의 감염자 6
2. 방황의 늪지대와 동의보감 116
3. 사라진 악몽의 도시 로스트타운 입성 248
4. 레터르A 거미여왕의 탄생 308
작가후기 396

[등장인물]

정태범
약간 유약한 인상, 그 때문일까. 학교생활 당시에는 질이 안 좋은 친구들과 어울린 적도 있다. 강한 척을 많이 하는 타입.

미하
겉으로는 늘 쾌활한 척 하지만 속으로는 고민이 많다. 자신의 다리가 망가지고 거미 다리가 나왔을 때도 웃고야 있었지만… 몽력을 제일 자유자재로 쓰는 편. 그 때문에 연희와의 싸움에서도 가장 앞에서 싸웠고, 지금은 간신히 숨만 붙어 있다.

널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의원 동의보감의 주인. 처음 만났을 때부터 여러 가지 미스터리가 섞여 있었다. 혼자 있는 건가? 다른 사람이나 나이트메어는? 미하를 치료해주겠다고는 하는데…

월향비호
지금 인근에서는 가장 강대한 나이트메어. 퓨라나 다른 생존자에게서 들은 것과는 달리 얌전하며 미하를 살려줄 방도를 알려줬다. 그게 진심에서 우러나온 조언인지, 아니면 어떤 큰 계획의 일부인지는 미지수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