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종언의 나이트메어 1

종언의 나이트메어 1

현실과 악몽의 경계에서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

  • 다히미아기

  • 7,000원

[책소개]

『종언의 나이트메어』 제1권. 폐허가 된 연구실에서 깨어난 다섯 명의 소년소녀. 자신들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보이지 않는 세상. 바깥에서 들려오는 알 수 없는 괴성. 그리고, 자신들을 찾아온 정체불명의 소녀. 현실과 악몽의 경계에서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

[저자소개]

저자 : 다히미아기

음악인의 꿈을 이루어가던 어느 날, 재미삼아 쓰기 시작한 글에 빠져버린 남자. 여태까지 읽어온 소설들처럼 멋있고 감동을 줄 수 있는 글을 써보고 싶다는 욕망을 품고 있음. 지금은 유명한 소설가를 목표로 글에 매진하는 중.

그림 : Bae.C

[목차]

프롤로그
1. 5구역 보존실
2. 은발머리 소녀
3. 5구역 탈출 모험의 시작
4. 죽음을 능가하는 공포
작가 후기

[출판사 서평]

“여긴 어디지…?”
폐허가 된 연구실에서 깨어난 다섯 명의 소년소녀.
자신들을 제외하고는 누구도 보이지 않는 세상.
바깥에서 들려오는 알 수 없는 괴성.
그리고, 자신들을 찾아온 정체불명의 소녀.
“단번에 죽여 드리겠습니다.”

현실과 악몽의 경계에서
어떻게 해야 살아남을 수 있을까.

- 주요 등장인물 -

정태범
약간 유약한 인상, 그 때문일까. 학교생활 당시에는 질이 안 좋은 친구들과 어울린 적도 있다. 강한 척을 많이 하는 타입.

홍가연
극히 평범한 여고생(?). 생존자 다섯 명 중에서 제일 상식인. 어딘가 한 구석씩 핀트가 어긋나 있는 친구들에게 주로 제동을 거는 역할.

신미하
바깥 상황을 알아보기 위해 정찰을 나갔다가 나이트메어와 조우, 한쪽 다리가 뜯겨나간다. 죽음의 위기에서 정신이 반쯤 나가며 몽력을 각성하고 위기를 돌파한다. 한쪽 다리가 없음에도 가장 긍정적인 성격.

강석도
최악의 상황에서도 최선의 결과를 찾아내려 고민한다. 겉으로는 성질이 더럽고 냉정한 면이 있지만 속으로는 친구들을 위하고 있다.

유나호
착하고 약간 상황파악이 느린 것 등, 순수한 모습이 보인다. 맘이 여리고 무서운 것도 못 보지만 한번 하기로 마음먹으면 굳은 의지를 보여준다.

퓨라
인류의 우주 쉘터, 리빙 콤플렉스에서 왔다. 나이트메어들을 구축하고 인류의 정착지를 만들어낼 것을 목표로 파견된 사냥꾼. 모종의 이유로 생존자들과 합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