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9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9

기둥서방, 옆 나라의 권력 다툼에 말려들다

  • 와타나베 츠네히코

  • 7,000원

[책소개]

기둥서방, 옆 나라의 권력 다툼에 말려들다

‘순간이동’ 마법을 배우고 쌍왕국을 방문해 국빈으로 환대를 받는 젠지로. 그런데 국왕을 공식적으로 알현하는 자리에서 쌍왕국 국왕의 퇴위 선언이 급작스레 떨어집니다. 소란에 빠져드는 왕궁, 어안이 벙벙한 젠지로. 막내 왕자를 필두로 귀족들이 이의를 제기하지만 귀빈이 있는 자리라면서 더 이상의 발언을 제지당합니다.

쌍왕국의 왕위 계승 구도는 표면적으로 보기에는 왕태자 주세페와 막내 왕자 라르고의 경쟁처럼 보였습니다. 하지만 하나둘씩 정보가 수집되자 다른 면모가 드러납니다. 단순히 누가 왕위에 오르는 문제가 아니라, 노선을 둘러싼 쌍왕국 왕족들 내부의 다툼이었습니다. 치유술사인 지르벨 법왕가와 부여술사인 샤로와 왕가의 결합을 노리는 ‘완전 융합파’인 왕과 왕자가 두 혈통마법을 전부 사용할 수 있는 프란체스코 왕자를 언젠가는 왕위에 올리기 위한 노림수였던 것이죠.

솔직, 젠지로는 부외자입니다. 하지만 두 가지 혈통마법을 쓸 수 있는 또 한 명의 존재가 젠지로를 부외자로 놓아두지 않았습니다. 바로 젠지로의 아들인 카를로스 젠키치죠. 완전 융합파인 브루노 왕과 주세페 왕태자는 이 문제에 카를로스 젠키치를 끌어들일 생각이 다분합니다. 아버지인 젠지로의 입장에서는 분노할 수밖에 없죠. 이에 젠지로는 쌍왕국의 문제에 끼어들 결심을 하게 되는데…….

음모에 음모가 꼬리를 무는 쌍왕국. 왕족으로서의 냉정함보다 아버지로서 혈육의 정을 우선시하는 젠지로의 선택은 과연 무엇일까요?

[저자소개]

저자 : 와타나베 츠네히코

역자 : 문기업

그림 : 아야쿠라 쥬

[목차]

[프롤로그] 혼자뿐인 침실 013
[제1장] 알현 021
[제2장] 사적 면담 061
[막간] 작전 회의 109
[제3장] 나라로 돌아간 사람, 나라로 돌아온 사람 122
[제4장] 적극적인 암약 178
[제5장] 감사의 말 211
[에필로그] 한 달 만의 귀국 241
[부록] 주인과 시녀의 간접교류(오염확대) 254

[등장인물]

야마이 젠지로
세상에서 가장 바쁜 기둥서방 백수. 아내의 출산에 대비해 치유술사를 모실 목적으로 쌍왕국에 갔다가 정치적 음모에 말려드는데……

루크레치아 브로이
브로이 후작 가문의 대표로서 쌍왕국에 방문한 젠지로를 맞이한다. 샤로와 왕가의 미인계 요원으로 자신만의 목적을 가지고 자신을 어필하지만, 젠지로가 관심을 전혀 두지 않는 탓에 고민하는 중.

슈라
엘레하류코 족장(공작)의 장녀. 붉은 머리카락을 포니테일로 묶은 십대 중반의 미소녀. 유목민으로서의 자신의 가문에 매우 자부심이 강한 성격이다.

나짐
리야폰 족장(공작)의 둘째 부인에게 얻은 셋째 딸. 유목 시절의 전통을 강하게 보존하는 리야폰 가문의 영애답게 용을 좋아하고, 손수 용을 돌보며 우리에서 밤을 지내기도 한다고.

타라예
엘레멘타카트 공작의 조카. 금발에 처진 눈의 미녀로 어머니가 북대륙 출신 귀족 혈통이라 공작가의 대리인 넷 중에 가장 서양풍의 외모를 하고 있다. 귀족 출신으로서는 드물게 상재에 관심을 두고 있다.

피크리야
아니미얌 공작가의 방계로 공작의 양녀. 네 대리인 중 가장 몸집이 작지만 나이는 제일 많으며, 지적 호기심이 왕성하고 머리가 좋다. 하지만 방계 출신이라 마력량이 적어 실제로 발동은 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