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2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2

고대하던 회임 소식이 그들과 온 나라를 들뜨게 한다.

  • 와타나베 츠네히코

  • 7,000원

[책소개]

일본 최대 웹소설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 랭킹 1위 작품, 대망의 제2권. 여왕 아우라의 청혼을 받아들인 야마이 젠지로가 이세계에 온 지 두 달. 젠지로는 후궁에서 평화로운 나날을 만끽하고 있었지만, 그 평화는 그리 오래가지 않았다.

왕국 고위층 각자의 꿍꿍이가 꿈틀거리는 가운데 맞이한 사교계 데뷔, 측실 문제, 풍토병 등, 그때까지의 평온함을 비웃듯 새로운 문제들이 밀어닥친다. 그런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는 부부에게 들려온 낭보가 있었으니, 바로 아우라의 회임 소식… 온 국민이 고대하던 소식에 즐거워하지만, 그 와중에 남대륙 중앙부의 대국, 샤로와·지르벨 쌍왕국에서 극비 서한이 도착한다. 그 서한에 적혀 있는 충격적인 내용은!? 그리고 여왕 아우라와 젠지로의 앞날은?

[저자소개]

저자 : 와타나베 츠네히코
저자 와타나베 츠네히코는 북쪽 대지에서 나고 자랐으며 살고 있다.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 발표한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이 오랜 기간 종합 랭킹 1위 자리에서 빛났다.

역자 : 이기진
역자 이기진은 육백 년 수도에서 나서 일본에서 청춘을 보낸 뒤 돌아와 현재 만화 편집자 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그림 : 아야쿠라 쥬
그린이 아야쿠라 쥬는 고도에서 나고 자랐으며 현재는 도쿄에 살고 있다. 「늑대와 향신료」 등, 다수 인기 작품의 일러스트를 담당했다.

[목차]

[프롤로그] 각자의 속마음
[제1장] 사교계 데뷔
[제2장] 쌍왕국에서 온 사신
[제3장] 여왕의 회임
[제4장] 쌍왕국에서 온 밀서
[제5장] 바깥으로 내딛는 첫걸음
[제6장] 교섭이라는 이름의 줄다리기
[제7장] 밀약 체결
[에필로그] 왕자 탄생
[부록] 주인과 시녀의 간접교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