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1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 1

평범한 직장인 야마이 젠지로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에 이계에 소환된다.

  • 와타나베 츠네히코

  • 7,000원

[책소개]

월화수목금금금… 평범한 직장인 야마이 젠지로. 반년 만에 누리는 금쪽같은 놀토 아침, 편의점에서 돌아오는 길에 이계에 소환된다. 어리둥절하는 젠지로의 앞에 나타난 사람은 붉은 머리칼과 갈색 피부의 거유 미녀, 이계의 카파 왕국을 다스리는 여왕 아우라 1세였다.

자신과 결혼해 이 세계에 정착해 달라는 여왕의 제안에 회사 생활로 다져진 영업 능력을 발휘해 진의를 탐색해 내린 결론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 빈둥거리는 남편’이 절실하다는 것. 일상을 버리고 언제 어느 시대인지도 전혀 모르는 이계에 남아야 한다는 디메리트가 있더라도 정말로 매력적인 제안이었다.

그래도 자립은 남자의 긍지! 였을 테지만 월 150시간의 야근에 시달리는 생활에는 긍지가 설 자리도 없는 법. 우리의 주인공 야마이 젠지로는 큰 고민 없이 왕가의 셔터맨을 선택한다.

[저자소개]

저자 : 와타나베 츠네히코
저자 와타나베 츠네히코는 북쪽 대지에서 나고 자랐으며 살고 있다. 소설 투고 사이트 ‘소설가가 되자’에 발표한 「이상적인 기둥서방 생활」이 오랜 기간 종합 랭킹 1위 자리에서 빛났다.

역자 : 이기진
역자 이기진은 서울에서 나서 일본에서 청춘을 보낸 뒤 돌아와 현재 만화 편집자 겸 번역가로 일하고 있다.

그림 : 아야쿠라 쥬
그린이 아야쿠라 쥬는 고도에서 나고 자랐으며 현재는 도쿄에 살고 있다. 「늑대와 향신료」 등, 다수 인기 작품의 일러스트를 담당했다.

[목차]

[프롤로그] 반년만의 연휴는 저쪽 세계에서 013
[막간1] 여왕의 밀담 043
[제1장] 일시귀환 052
[제2장] 준비 끝 이동 시작 084
[제3장] 결혼, 그리고 신혼생활 시작 122
[제4장] 언령()의 불가사의 189
[제5장] 평화롭게 시간은 흐르고 231
[부록] 주인과 시녀의 간접교류 2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