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런 영웅은 싫어 5

이런 영웅은 싫어 5

SPOON(스푼)의 대활약 이야기!

  • 삼촌

  • 10,800원

[책소개]

당신도 ‘히어로’의 대열에 동참하시겠습니까?

네이버 웹툰에 연재 중인 ‘삼촌’의 만화 『이런 영웅은 싫어』 제5권. 영웅들과 싸우는 평범한 히어로 ‘스푼’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오늘도 엄청난 사건들만 찾아오는 스푼에서 새로운 친구들이 합류했다. 나가의 선배라며 나타난 그들은 바로 헤이즈, 랩터, 스텔. 나가는 선배들과 사건을 해결하는 동시에 자신의 초능력을 제어하기 위한 피나는 수련을 시작하는데….

[저자소개]

저자 : 삼촌
저자 삼촌은 네이버 베스트 도전 만화로 출발한 《이런 영웅은 싫어》는 작가의 첫 웹툰이자, 첫 단행본. 성실한 업로드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에피소드로 웹툰 독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목차]

울면 안돼 4
넌 될 수 있으면 말하지 마라 21
마음이 담긴 선물 38
오해야 55
추석특집 72
그 날89
효과적인 교육법 106
만나고 싶은123
실례했습니다 140
안 보여요 157
훼이크란다 174
SPECIAL★네컷만화 191

[출판사 서평]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히어로의 자질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싸워 주십시오!

내게 초능력이 있다면?
당신이라면 무엇을 위해 영웅이 될 텐가?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장서겠는가? 세계 평화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겠는가?
몸 바쳐 일해도 알아주는 이 하나 없고, 24시간 악당을 찾아다니느라 변변한 직업도 없고, 가족들에게 떳떳이 밝히지도 못하고, 착한 일 할 때만 쓸 수 있는 초능력……. ‘나가’는 보람만 느낄 뿐 보상이 없는 히어로 따위는 하고 싶지 않았지만, 결국 스푼이 내건 어마어마한(?) 조건에 넘어가고 마는데…….
쫄쫄이를 입고 지구를 지키는 90년대 영웅은 더 이상 없다. 지금 우리 곁엔 모두가 만족하는 빈틈없는 일처리, 돈독한 상사와 부하, 평화적인 사건 해결 등을 자랑하는 히어로 기관 스푼이 있을 뿐이다!

오늘도 엄청난 사건들만(?) 찾아오는 스푼에서 새로운 친구들이 합류했다. 나가의 선배라며 나타난 그들은 바로 헤이즈, 랩터, 스텔! 나가는 선배들과 사건을 해결하는 동시에 자신의 초능력을 제어하기 위한 피나는 수련을 시작하는데……. 한편, 이 모든 악의 원흉 나이프의 백모래 앞에 드디어 짝사랑하는 그녀가 나타났다?! 과연 그의 연애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을까?

스푼을 찾아온 새로운 사건! 그녀가 울면 무시무시한 일이 일어난다
스푼을 찾아온 의뢰인의 아파트로 출동하는 스푼! 평범해 보이지만 신기한 능력(?)을 지닌 귀여운 소녀 미나 덕분에 얼렁뚱땅 위험천만한 속옷 도둑을 잡게 되는데? 하지만 정말 위험한 사람은 따로 있었으니…… 그녀의 정체는 과연?! 오늘도 파란만장한 스푼의 고생은 계속된다!

히어로들도 추석에는 송편을 빚는다?! 그들의 명절맞이의 현장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추석을 맞아 펼쳐지는 히어로들의 엉뚱하고도 기발한 명절맞이! 총알도 튕겨내지만 초능력자도 어쩐지 엄마 손은 아프기만 한데……. 스푼에선 무서운 서장님이지만 집에서는 꼼짝없이 애물단지 취급을 받는 다나도, 최강의 초능력자지만 친척 동생들에게 시달리는 나가도 피해갈 수 없는 명절의 고달픈 일상! 우리를 쏙 빼닮은 스푼의 생활상에 독자들도 구구절절 공감하게 될 것이다.

스푼에 새로운 선배들의 나타났다! 그리고 드디어 나타난 백모래의 그녀는 누구?!
나가 앞에 나타난 선배들! 각각의 다양한 능력처럼 개성마저 각양각색! 성격은 더럽지만 돈을 좋아하는 퇴마사 헤이즈, 걷지는 못하지만 검술만큼은 천하무적 고양이 인간 랩터, 명중률이 나쁜(?) 노력파 저격수 스텔! 시골에서 사고치고 강제로 상경한 선배들은 과연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까? 나이프도 모자라서 선배들까지 감시(?)해야 하는 나가의 고달픈 막내생활은 언제쯤 끝날 런지…….

어김없이 찾아온 초판 한정 캐릭터 카드는 이영싫 캐릭터의 숨겨진 모습을 담고 있다. 이영싫을 사랑하는 팬이라면 소장가치 100%! 초판에만 수록될 예정이니 모두들 서점으로 서두르시길! 단행본에만 수록되는 4컷 만화도 기다리던 독자들에게 충분한 선물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