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런 영웅은 싫어 4

이런 영웅은 싫어 4

SPOON(스푼)의 대활약 이야기!

  • 삼촌

  • 10,800원

[책소개]

당신도 ‘히어로’의 대열에 동참하시겠습니까?

네이버 웹툰에 연재 중인 ‘삼촌’의 만화 『이런 영웅은 싫어』 제4권. 영웅들과 싸우는 평범한 히어로 ‘스푼’의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여느 때처럼 찾아와 나가에게 나이프 가입을 권유하던 백모래는 갑자기 나가의 귀를 쫑긋서게 만드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진다. 듄은 예전에 자기 동료를 죽였어. 아닌 밤중에 흐르는 듄의 눈물에 나가도 할 말을 잃고 마는데….

[저자소개]

저자 : 삼촌
저자 삼촌은 네이버 베스트 도전 만화로 출발한 <이런 영웅은 싫어>는 작가의 첫 웹툰이자, 첫 단행본. 성실한 업로드와 쉴 틈 없이 이어지는 에피소드로 웹툰 독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목차]

위험은 가까운 곳에 있다 4
기억이 날듯 말듯 21
그냥 변비맨이면 어쩔 뻔 했어 38
폐암 열차 55
어, 이 인간이? 72
솔직히 말이 안 통하니 이길 자신이 없다 89
자랑하지 마 106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나 가지 123
좋은 일이 있을 거라더니 140
미스테이크 157
타이밍 174
SPECIAL★네컷만화 191

[출판사 서평]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히어로의 자질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싸워 주십시오!

내게 초능력이 있다면?
당신이라면 무엇을 위해 영웅이 될 텐가?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장서겠는가? 세계 평화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겠는가?
몸 바쳐 일해도 알아주는 이 하나 없고. 24시간 악당을 찾아다니느라 변변한 직업도 없고, 가족들에게 떳떳이 밝히지도 못하고, 착한 일 할 때만 쓸 수 있는 초능력……. ‘나가’는 보람만 느낄 뿐 보상이 없는 히어로 따위는 하고 싶지 않았지만, 결국 스푼이 내건 어마어마한(?) 조건에 넘어가고 마는데……
쫄쫄이 입고 지구를 지키는 90년대 영웅은 더 이상 없다. 지금 우리 곁엔 모두가 만족하는 빈틈없는 일처리, 돈독한 상사와 부하, 평화적인 사건 해결 등을 자랑하는 히어로 기관 스푼이 있을 뿐이다!

능력은 있는데 의욕은 없다? 나가를 정확하게 파악한 새 캐릭터의 등장으로 난생 처음 나가는 엄청난 시련에 부딪치게 되는데…… 스푼을 뒤흔드는 나가의 분노! 이 위기의 순간에 유일하게 나서는 이가 있었으니 바로 나가의 아빠?! 가정교육을 중시하는 그가 내뱉은 한 마디. “이럴 거면 때려 치워!” 혹 떼려다가 혹 붙이게 생긴 스푼! 이대로 나가는 스푼을 탈퇴하는 걸까?

스푼에 뜬 새로운 캐릭터! 그의 정체는 잔소리꾼?
그는 항상 담배냄새를 풍기며 범죄현장에 나타난다! 다나조차 두려워(?)하는 히어로들이 가장 싫어하는 스푼의 참견쟁이, 듄이 등장했다! 과잉 진압, 현장 훼손이 주특기인 스푼을 감시하는 듄의 노력이 눈물겹다. 새로운 캐릭터의 등장으로 점점 더 흥미진진해지는 스푼의 활약상을 지켜보자.

어두운 과거를 가진 그들, 나이프와 듄의 숨겨진 이야기
여느 때처럼 찾아와 나가에게 나이프 가입을 권유하던 백모래는 갑자기 나가의 귀를 쫑긋 서게 만드는 의미심장한 말을 던진다. ‘듄은 예전에 자기 동료를 죽였어!’ 아닌 밤중에 흐르는 듄의 눈물에 나가도 할 말을 잃고 마는데……. 취미는 잔소리, 특기는 고자질인 고지식한 듄에게 숨겨진 어두운 비밀은 과연 무엇일까? 점점 실체가 드러나는 캐릭터들의 과거? 1호와 2호, 나이프의 숨겨진 이야기가 서서히 수면 위로 드러나는 이영싫 4권은 독자들의 흥미를 끌기에 충분하다!

오랜만에 평화로운 사건 등장! 그런데 언제나처럼 해결은 엉망진창?
나가들에게 오랜만에 닥친 평범한 사건! 새엄마가 아빠를 노리고 있다고 신고한 의뢰인을 위해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된 스푼. 그런데 아빠의 정체는 거위? 게다가 암살 도구는… 맛있는 진수성찬? 단순하게 시작된 사건은 늘 그렇듯 무서운 결과(?)를 낳고야 만다. 이 와중에 능력 없기로 유명한 까마귀 인간 사사는 나가에게 멋진 선배로 보이고 싶지만, 일은 생각처럼 풀리지 않고…… 과연 엉망진창 스푼은 오늘도 잘 굴러갈 수 있을까?

이번 4권의 초판 한정으로 수록될 캐릭터 카드에는 이제까지 볼 수 없었던 이영싫 캐릭터들의 과거 모습이 드디어 등장! 어리고 앳된 이들의 모습만으로도 충분히 소장가치가 있다는 것은 팬들이라면 충분히 공감하고도 남을 사실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