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런 영웅은 싫어 2

이런 영웅은 싫어 2

  • 삼촌

  • 10,800원

[책소개]

드디어 등장했다. 요즘 대세는 착한 악당! 갑자기 등장한 나이프의 가짜(!) 보스와 그의 졸개들. 그들을 만나 왠지 모르게 기세 등등해진 스푼의 활약은 더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데……

한편, 자욱한 연기에 둘러싸여 등장하는 마왕과 그의 수하들. 악마 소환이라는 특기를 본격적으로 발휘하는 혜나. 그 비결은? 악마 계약의 진실이 밝혀진다. 다음 화를 짐작할 수 없는 폭풍 전개! 고정관념을 비트는 새로운 캐릭터! 진짜 나이프와 스푼의 대결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저자소개]

저자 : 삼촌
저자 삼촌의 네이버 베스트 도전 만화로 출발한 <이런 영웅이 싫어>는 작가의 첫 웹툰이자, 첫 단행본. 성실한 업로드와 쉴틈없이 이어지는 에피소드로 웹툰 독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가.

[목차]

우리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4
특기: 남에게 떠넘기기 21
밀어내는 힘 38
위기의 순간에 사람은 늘 혼자다 55
사랑도 우정도 72
피하려고 애써봐도 거부조차 할 수 없는 89
이런 악당은 싫어 106
쉬다가는 날 123
피그말리온의 사랑 140
밤하늘 별빛처럼 눈부신 157
매를 부르는 힘 174
special★네컷만화 191

[출판사 서평]

이 글을 보고 있는 당신, 히어로의 자질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와 함께 싸워 주십시오!

내게 초능력이 있다면?
당신이라면 무엇을 위해 영웅이 될 텐가? 인류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앞장서겠는가? 세계 평화를 위해 기꺼이 희생하겠는가?
몸 바쳐 일해도 알아주는 이 하나 없고. 24시간 악당을 찾아다니느라 변변한 직업도 없고, 가족들에게 떳떳이 밝히지도 못하고, 착한 일 할 때만 쓸 수 있는 초능력……. ‘나가’는 보람만 느낄 뿐 보상이 없는 히어로 따위는 하고 싶지 않았다. 그러나 결국 스푼이 내건 어마어마한(?) 조건에 넘어가고 마는데……
쫄쫄이 입고 지구를 지키는 90년대 영웅은 더 이상 없다. 지금 우리 곁엔 모두가 만족하는 빈틈없는
일처리, 돈독한 상사와 부하, 평화적인 사건 해결 등을 자랑하는 히어로 기관 스푼이 있을 뿐이다!

본격적으로 히어로 활동을 시작한 ‘나가’와 그의 동료들. 정신없고 우왕좌왕하는 일 투성이지만 정의 실현과 시민의 안전을 위한 ‘스푼’과 나가의 활약은 이제부터다! 그러던 어느 날, 스푼 사무실로 출근하던 나가는 신비스러운 분위기의 초록머리 청년, ‘오수’를 만난다. 그의 정체를 알고 경악하는 나가. 친절함과 눈웃음으로 사람을 매혹하는 오수는 과연 누구?

이런 악당은 싫어
드디어 등장했다. 요즘 대세는 착한 악당! 갑자기 등장한 나이프의 가짜(!) 보스와 그의 졸개들. 그들을 만나 왠지 모르게 기세 등등해진 스푼의 활약은 더욱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데……
한편, 자욱한 연기에 둘러싸여 등장하는 마왕과 그의 수하들. 악마 소환이라는 특기를 본격적으로 발휘하는 혜나. 그 비결은? 악마 계약의 진실이 밝혀진다.
다음 화를 짐작할 수 없는 폭풍 전개! 고정관념을 비트는 새로운 캐릭터! 진짜 나이프와 스푼의 대결은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우리 친해질 수 있을 것 같아!
매회 웹툰 업데이트를 초조하게 기다리는 매니아들. 그들이 이토록 열광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독립을 간절하게 희망하는 여고생의 말못할 고민도 내 일처럼 함께 해결해 주는 진정한 히어로, 학교 폭력, 미성년자 성폭행 같은 온갖 사회악을 처치하기 위해 나서는 히어로는 여기 ‘이런 영웅은 싫어’에만 등장하기 때문이다.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든든한 이들의 활약은 역시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하다.
그뿐만 아니라 이번 편에서는 독자들도 주인공 ‘나가’의 실생활을 좀 더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오터, 사하라 같은 친구들도 함께 한다. 이들 삼총사가 보여주는 눈물겨운(?) 우정도 기대하시라.

이렇듯 예상치 못한 전개로 흘러가는 좌충우돌 스토리와 당신도 모르게 빠져드는 묘한 설득력을 지닌 캐릭터들의 사연.
“말도 안돼!”라고 누군가는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미 ‘이영싫’에 매료된 당신, 2권 역시 집어들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당신도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적인 캐릭터들
아직도 웹툰 팬들 사이에서는 의견이 분분한 히어로 기관 스푼 멤버의 탄생 비화, 나가를 비롯한 주요인물 5인방의 과거와 현재가 속속들이 밝혀진다.
그리고 매주 연재되는 웹툰도, 늘 특별한 부록과 함께 하는 단행본도 기다리는 팬들에게는 최고의 선물, 한정판에 수록된 카드의 행운은 2권에서도 계속된다. 쭈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