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이계의 마술사

이계의 마술사

방대한 스케일의 이세계 판타지!

  • 히로 텐키

  • 7,000원

[책소개]

방대한 스케일의 이세계 판타지!

히로 텐키의 이세계 판타지 소설 『이계의 마술사』. 사이 좋은 형제와 소꿉친구의 영향으로 기계 만지기와 무도를 즐기며, 조금 장난기 넘치는 여고생 츠즈키 사쿠야. 캠프장으로 가던 산길에ㅐ서 갑자기 고풍스러운 드레스를입은 공주님을 만나고 “마술사님, 부디 제게 힘을 빌려주세요!”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말도 안되는 사태에 말려들어 타고난 활동력과 발명력을 바탕으로 위기를 빠져나가는 사이에 어느덧 사쿠야는 어엿한 마술사님이!! 하지만, 그러는 사이에도 이세계에서는 어느 황제가 다스리는 나라가 불온한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고 있는데….

[저자소개]

저자 : 히로 텐키

역자 : 김효진

그림 : miogrobin

[목차]

서장 006
제1장 이세계의 생활 028
제2장 왕도까지의 여행 072
제3장 왕도 프레근스 162
제4장 왕도생활 241
제5장 광명과 암전 282

[출판사 서평]

무적의 발명소녀가 종횡무진으로 뛰어다닌다

사이 좋은 형제와 소꿉친구의 영향으로 기계만지기와 무도(武道)를 즐기며, 조금 장난기 넘치는(?) 여고생 츠즈키 사쿠야. 그녀는 캠프장으로 가던 산길에서 갑자기 고풍스러운 드레스를 입은 공주님을 만나고 “마술사님, 부디 제게 힘을 빌려주세요!”라는 소리를 듣게 된다.
-응? 마술사? 이세계로 소환? 무슨 소리야!?
말도 안 되는 사태에 말려들어 타고난 활동력과 발명력을 바탕으로 위기를 빠져나가는 사이에 어느덧 사쿠야는 어엿한 ‘마술사님’이 되었다! 그러는 사이에 어느 황제가 다스리는 나라가 불온한 움직임을 보이기 시작하는데…….
무적의 발명소녀가 종횡무진으로 뛰어다닌다!!? 방대한 스케일의 통쾌한 이세계판타지!

Web에서 연재되던 인기 판타지 소설의 서적화!

인터넷에서 여러 인기작을 만들어 낸 작가의 대표 작품인 「이계의 마술사」가 개고를 거쳐 서적으로 나왔습니다. 평소 발명과 무도(武道)를 즐기던 여고생이 어느 날 갑자기 이계로 납치(?)됩니다. 주인공인 츠즈키 사쿠야는 어떤 상황에서도 의연하게 받아넘긴다. 비극을 싫어하는 작가의 성향이 그대로 보여지는 부분이다. 힘든 일상에서 벗어나 해피해피한 기운을 얻고자 한다면 이 책을 읽어보자!

- 주요 캐릭터 -

츠즈키 사쿠야 – 18세
갑자기 이세계로 소환돼 버린 여고생. 기계 만지기와 무도(武道)와 사람을 속이는 연기가 특기.

레티레스티아 – 16세
‘정령의 나라’로 이름 높은 프레근스 왕국의 왕녀. 우수한 정령술사이긴 하지만, 세상물정 모르는 상당한 천연.

앤버스 – 46세
프레근스 변경기사단의 소대장. 거칠고 경험 많은 기사로 정이 두텁다.

레이스 – 20세
프레근스 변경기사단 기사. 실은 마술사 명문 ‘아크레이아’ 가문 출신.

프레이 – 19세
사쿠야를 따르는 시녀 겸 호위마술사. 레이스의 뜻에 따라 움직이는 듯 한데…….

도슨 – 17세
아마가 마을 촌장의 아들로 별명은 ‘귀족물이 든 바보 아들’

발티아 – 24세
대륙의 패권을 쥐고 있는 그란툴모스 제국의 황제. 강경한 정책으로 인해 ‘독재자’라는 소문이 돌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