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울려라! 유포니엄 3

울려라! 유포니엄 3

키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 최대의 위기

  • 타케다 아야노

  • 9,000원

[책소개]

『울려라! 유포니엄』 제3권. 맹연습도 일상이 되어 분위기도 제법 잡혀 가던 어느 날, 키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진다. 서클의 핵심인 부부장 아스카가 전국대회를 코앞에 둔 이 시점에 서클활동을 그만둔다는 소문이 퍼진 것이다. 막무가내로 취주악부 탈퇴를 요구하는 어머니와 어떻게든 달래려는 아스카의 갈등은 이어지고, 타키 선생은 기한 내로 아스카의 복귀가 이뤄지지 않으면 출전자 명단에서 뺄 수밖에 없다고 선언하는데….

[저자소개]

저자 : 타케다 아야노

그림 : 아사다닛키

[목차]

프롤로그 006
1. 울어라! 트럼펫 009
2. 떨쳐라! 트롬본 071
3. 울려라! 유포니엄 160
에필로그 295

[출판사 서평]

전국대회를 앞둔 취주악부에 닥친 시련
맹언습도 일상이 되어 분위기도 제법 잡혀 가던 어느 날, 키타우지 고등학교 취주악부에 충격적인 소식이 전해진다. 서클의 핵심인 부부장 아스카가 전국대회를 코앞에 둔 이 시점에 서클활동을 그만둔다는 소문이 퍼진 것이다. 막무가내로 취주악부 탈퇴를 요구하는 어머니와 어떻게든 달래려는 아스카의 갈등은 이어지고, 타키 선생은 기한 내로 아스카의 복귀가 이뤄지지 않으면 출전자 명단에서 뺄 수밖에 없다고 선언하는데….

포기는 끝까지 노력한 뒤에 하세요!
선배의 초청으로 선배 집에서 수학 개인지도를 받게 된 쿠미코. 부원들은 ‘아스카 선배를 되찾아라 대작전’ 계획을 세우지만 성과가 없었다. 10여년이 지나서도 다시 꿈에 도전하는 언니를 본 쿠미코는 아스카를 만나 꿈을 포기하지 말라고 다시 한 번 설득한다.

소녀들의 마지막 도전이 시작된다
우여곡절 끝에 아스카가 합류한 취주악부. 사기가 오른 부원들은 심기일전하여 전국대회 준비에 온 힘을 다한 끝에 꿈의 무대인 전국대회 무대에 올라 갈고 닦은 최상의 연주를 들려준다. 키타우지 취주악부는 과연 그동안의 노력을 보상받을 수 있을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