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안나 드 발자크의 개념상실 1

안나 드 발자크의 개념상실 1

국내 최초 머리 없는 미녀 매드사이언티스트 등장!

  • 욱조

  • 9,000원

[책소개]

욱조의 소설 『안나 드 발자크의 개념상실』 제1권. “날조와 선동은 승부의 기본이야” 머리를 떼어낸 건 아홉 살 적. 세상은 그녀를 천재라 불렀다. 자신과 똑같이 생긴 휴머노이드 지안느를 데리고 공방회의에 참석하기 위해 제국 수도로 향하는 안나. 그리고 그녀를 찾아온 한소년, 둘의 만남에, 간신히 이어붙은 세계가 흔들리는데….

[저자소개]

저자 : 욱조

저자 욱조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구단주가 되고 싶습니다. 석유 왕자와 친해지는 게 빠를지, 세계명작을 쓰는 게 빠를지 고민중입니다. 예, 다 부질없겠지요. 그래도 세상에서 제일 예쁜 지안느가 있으니 애니화정도는 누가 시켜주지 않을까요?

그림 : MARCH

그린이 MARCH는 19세기 말의 잿빛 풍경을 사랑하는 음침한 삽화가입니다.
요즘엔 바우하우스를 소재로 육성 시뮬레이션을 만드는 상상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목차]

제1장 ……………. 10
제2장 ……………. 78
제3장 ……………. 154
제4장 ……………. 221
에필로그 ………. 285
후기 ………………. 291

[출판사 서평]

국내 최초 머리 없는 미녀 매드사이언티스트 등장!
국내에서 출판하는 라이트노벨에서는 다양한 여성 캐릭터들은 무슨 데레로 독자들은 선택의 고민에 빠지는 상황에서는 머리가 없는 주인공 안나를 소개한다. 모든 것을 다 갖춘 천재 공방장이며, 입만 열면 좌중을 뒤흔들 언변의 소유자이기도 하다. 덤으로 그녀는 제국 타도를 위한 계획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한 소년은 그렇게 어른의 계단에 오른다.
〈안나 드 발자크의 개념상실〉에서 한 소년(루이)이 어른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렸으며, 물론 안나의 도움을 받아서는 어른의 계단을 올라가는 자아성찰적인 메시지를 전해주는 작품이다. 문구에서 표현하는 어른의 계단은 다른 의미로 받아드리고 이 책을 고른 독자들에게는 장마다 펼쳐지는 충격과 반전으로 가득한 찬 페이지를 마주하게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