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스피릿 서클 2

스피릿 서클 2

“여기서 만난 게 1만년째! 넌 앞으로 일곱 번 죽어야 해.“

  • 미즈카미 사토시

  • 6,000원

[책소개]

‘반지의 기사’ 작가 미즈카미 사토시의 만화 『스피릿서클』 제2권. 첫눈에 반한 미소녀 전학생 코우코에게 그녀의 배후령인 이스트가 보인다는 사실과 얼굴의 흉터를 들킨 후타. 후타의 멱살을 잡은 코우코는 ‘넌 앞으로 일곱 번 죽어야 해.’ 라는 말을 듣는다. 후타와 코우코는 일곱 번에 걸친 과거생에서 서로 죽고 죽이는 업을 진 관계였다는데.

[목차]

8바퀴째 스토나 – 001
9바퀴째 꿈 – 033
10바퀴째 프로우 1 – 059
11바퀴째 프로우 2 – 085
12바퀴째 프로우 3 – 111
13바퀴째 프로우 4 – 137
14바퀴째 과거생증후군 – 161

[출판사 서평]

“여기서 만난 게 1만년째!
넌 앞으로 일곱 번 죽어야 해.“

영혼이 보이는 ‘고스트 사이트’(아버지 명명)를 가진 14세 소년 오케야 후타. 초등학생 때부터의 친구 넷과 함께 평범하게 무적(?)인 중2한 생활을 보내고 있었다. 어느 날 이마에 흉터가 있는 코우코라는 여자아이가 전학을 오고, 후타는 첫눈에 반한다. 하지만 코우코를 따라다니는 배후령에게 말을 걸었다가 뺨의 흉터를 확인한 코우코에게 한 방에 때려눕혀진다. 정신을 차린 후타, 아니 폰에게 말을 건 사람은 폰의 여자친구인 레이였다.

현재와 과거, 미래가 얼키고 설킨 윤회, 인연이란 무엇인지 탐구하는 판타지 제 1권!

일곱 번의 삶에 걸친 원수.
“너의 혼을 죽여서 윤회의 고리를 끊겠어!!”

첫눈에 반한 미소녀 전학생 코우코에게 그녀의 배후령인 이스트가 보인다는 사실과 얼굴의 흉터를 들킨 후타. 후타의 멱살을 잡은 코우코는 ‘넌 앞으로 일곱 번 죽어야 해.’ 라는 말을 듣는다. 후타와 코우코는 일곱 번에 걸친 과거생에서 서로 죽고 죽이는 업을 진 관계였다는 코우코의 이야기. 후타는 둘 사이의 인연을 파악하기 위해 자신을 ‘마스터’라고 부르는 룬이 전달한 스피릿 서클을 통해 자신의 과거생을 하나씩 체험하며 되짚어 나간다.

‘반지의 기사’ 작가 미즈카미 사토시가 선사하는 윤회전생 판타지 제 2권!

등장인물
오케야 후타
중2는 무적이라지만, 고민이 없는 건 아니다. 키가 작은 게 신경쓰이는 14살의 중학생. 초등학생 때부터 친한 다이키, 테츠, 노노, 우미와 함께 다닌다. 태어날 때부터 뺨에 상처가 있어 반창고로 가리고 있다.


남미 스타일의 문명권에 사는 제화공의 아들. 숲의 정령이 눈에 보인다. 레이라는 연인이 있다.

반 프란티어
중세 문명권에 사는 귀족의 장남. 어릴 때부터 ‘힘을 가지고 타인을 지키는’ 기사를 동경해 기사단에 들어간다.

프로우
고대 그리스 문명권에 사는 건축가. 몸이 불편한 스승 대신 의뢰를 받아 이집트로 간다.

이시가미 코우코
이마에 흉터가 있는 쿨한 성격의 여자아이. 후타의 반으로 전학을 온다. 이스트라는 배후령이 따라다니며, 조금은 파더 콤플렉스인 듯.

스토나
남미 스타일의 문명권에 사는 신관의 일족. 8년마다 한 번 올리는 인신공양 제사의 책임자가 된다.

흑발의 마녀
중세 문명권에 사는 중년 여성. 마을에서 떨어진 민가에 산다.

로카
이집트의 귀족 아르볼의 딸. 미래를 점치는 능력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