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섹시해요! 여간부님 1

섹시해요! 여간부님 1

앙앙 울면서 빌 때까지 깔아뭉개주겠어!

  • 김삼쇄

  • 7,000원

[책소개]

28세, 무직, 미술 전공 여자라는 우월한(?) 스펙을 가진 평범한 지구 여성 호란. 연이은 취업 실패에 암담하기 그지없었던 나날을 보내던 와중, 외계난민협회라는 기괴한 무리들에게 취업 제안을 받는다. 호란이 수락한 업무란, 다름 아닌 지구를 침략하는 우주해적의 여간부 세그니아를 연기하여 지구정복에 대한 야욕을 드러내는 ‘척’ 하라는 것! 위장 직업으로 알선 받은 과외를 통해 만난 귀여운 남중생 유은에게 첫눈에 반한 호란은 빌어먹을 가짜 세그니아 일만 제외하면 인생이라는 것이 썩 괜찮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며 이상한 나날을 어찌어찌 버텨간다.

그.러.나. 지구가 호락호락 듣도 보도 못 한 미술학도 출신의 폭유 멍청녀에게 넘어갈 리 없다고 말하듯, 젊고 예쁜 마법소녀 유윈이라는 외계인이 외계난민협회의 일에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데? 귀엽고 깜찍한, 무엇보다 초월적인 성능을 자랑하는 외계 로봇 노스트라다의 주인인 마법소녀와 멍청한 척 진심인 척 진심 아닌 척 지구를 노리려는 위대한 가슴과 악력을 소유자 호란의 파란만장 일기토!

[저자소개]

저자 : 김삼쇄
저자 김삼쇄는 이 넓은 우주 안에서 지구와 같은 행성이 있다는 것은 기적과도 같은 일이며 그 행성 위에 살고 있는 인류라는 존재는 기적에 기적이 더해진 축복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 놀라운 존재인 인류 공동체의 일원으로서 문명의 번영과 발전을 위해 봉사할 책임을 느끼며 그 방법론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삶의 가능성을 제공해야한다는 의무감에 사로잡혔습니다.
이것이 제가 이 가슴소설을 쓰게 된 계기입니다. 더욱 더 많은 가슴에 대한 묘사를 통해 저는 제 소설의 독자 여러분들이 제 책을 읽은 뒤에 30분 동안 유산소 운동을 한 것과 마찬가지의 효과를 보셨으면 좋겠다는 착상을 떠올린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제 소설에 등장하는 가슴의 묘사와 또 제 소설에 삽입된 삽화에 등장하는 가슴의 묘사에 만족하셨다면 또 이로 인하여 건강한 삶에 한걸음 더 다가가게 되셨다면 그 이상으로 저에게 기쁜 일은 없을 것입니다. 꼭 즐겨주시기를.

그림 : Butcherboy
그린이 Butcherboy는 본명 벗겨보이. WOW 시절 ‘벗겨보이를 모르는 자, 빨갱이’이라는 소리를 들을 정도로 유명세를 자랑한 일러스트레이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왕성한 작품 활동 중. 본업은 만화가이며 현재 코미코에서 「마의 에이전트」를 인기리에 연재 중.

[목차]

[1] 그 여간부, 노브라
[2] 그 여간부, 성희롱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