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바람이 머무는 난 2

바람이 머무는 난 2

  • 신월

  • 10,800원

[책소개]

신월의 만화『바람이 머무는 난』제 2권. 어느 날 지상 최후의 용과 마주하게 된 한 여자아이의 이야기. 아버지와 함께 소박한 행복을 일구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상냥한 소녀 레아나. 어느 날 하늘을 비행하다 우연히 용기사의 독에 공격받아 죽어가는 지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용인 카이락을 구해주게 된다. 뭔가에 이끌리듯 카이락의 손을 잡은 레아나는 자신도 알지 못하는 힘으로 카이락을 치유하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꿍꿍이 수상한 용의 하인 디단의 한 마디! “1년만 제 주인님과 같이 있어 주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리고 이어지는 운명을 뒤흔드는 선택! 레아나는 그만 대책없이 용과의 동거에 돌입하고 마는데…….

[저자소개]

저자 : 신월
저자 신월은 1983년생으로 만화에 대한 열정을 잃지 않던 중, 큰 마음을 먹고 2011년 네이버 도전 만화에 연재를 시작. 예상보다 빠르게 독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네이버 웹툰에 데뷔한 후 순조롭게 연재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바람이 머무는 난’이 대표작이자 첫 단행본이 될 예정이다.

[목차]

7. 밤5
8. 리옌나스39
9. 선택59
10. 왕국의 제1 왕자109
11. 어제와 다른 아침143
12. 파헬 1세165
13. 카이락182
부록 ‘용 – 신화의 흔적을 찾아서 2’209
바.무.난 4컷216
에피소드 1의 주요배경218
작가 후기220

[출판사 서평]

어느 날 지상 최후의 용과 마주하게 된 한 여자아이의 이야기

아버지와 함께 소박한 행복을 일구며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는 상냥한 소녀 레아나. 어느 날 하늘을 비행하다 우연히 용기사의 독에 공격받아 죽어가는 지상에 마지막으로 남은 용인 카이락을 구해주게 된다.
뭔가에 이끌리듯 카이락의 손을 잡은 레아나는 자신도 알지 못하는 힘으로 카이락을 치유하게 되고, 이를 지켜보던 꿍꿍이 수상한 용의 하인 디단의 한 마디!
“1년만 제 주인님과 같이 있어 주지 않으시겠습니까?”
그리고 이어지는 운명을 뒤흔드는 선택! 레아나는 그만 대책없이 용과의 동거에 돌입하고 마는데…….

레아나의 가족에 드리운 악의 그림자!
어느 날 포르테 공방에 용기사가 용기를 감정해달라며 찾아온다. 선뜻 용기를 집어든 레아나의 아버지는 용기의 압도적인 힘에 지배당한다. 그런데 알고 보니 용기사는 용주를 노리고 온 악의 세력, 기생자였다!
기생자는 레아나에게, 단지 그녀를 정화의 도구로 여기는 용과 함께 할지, 평생을 함께 해온 아버지를 살리기 위해 자신과 갈지, 선택을 종용한다.
그러는 와중에 카이락은 레아나를 리옌나스로 정했다고 선언하는데……?!
이렇게 지상 최후의 용과 그의 리옌나스를 둘러싼 이야기가 시작되었다.

모두가 목 빠지게 기다린 왕자, 리이할트의 등장!
수려한 외모로 여러 소녀팬들의 마음에 불씨를 지른 왕국의 제1왕자, 리이할트 프리하노프 칸타레가 드디어 본권에서 첫 등장을 한다.
그는 용기의 행방을 찾아 나섰다가, 살인현장에서 우연히 레아나와 카이락의 범상치 않은 힘을 목격하고 그들을 쫓게 된다. 유독 용기의 힘에 집착하는 그의 모습에, 복잡한 과거가 느껴지는데……!
시크한 외모에 살풋 드리워진 어두운 그늘이 그를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단행본에만 수록된 탄탄한 부록!
전권에 이어 이번에도 4컷 만화를 비롯하여, 아쿰 종족의 용에 관한 인터뷰도 수록되었다. 또한 이번에는 세계관의 이해를 돕는 주요 배경 지도와 함께 설명을 수록! 바.무.난의 독자적인 세계관에 매료된 팬들에겐 참을 수 없는 보물이 될 것이다. 그리고 깨알 같은 작가후기도 놓치지 말자!

바.무.난.은 2010년 여름, 한 소녀가 용의 힘으로 인해 신체와 환경에 변화가 생기고 여러 가지 일을 겪게 되는 꿈에서 시작한 작품입니다. 그렇게 소년과 소녀는 만나게 되었습니다. - ‘작가 후기’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