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니체선생 3

니체선생 3

거침없이 내지르는 접객업계의 다크 히어로

  • 니체선생

  • 7,000원

[책소개]

『니체선생』제3권. “확인을 겸해 바코드를 찍을 때는 XX엔 1개…… 라며 읽읍시다” 라며 연수로 배운 것을 실시 중, 상품을 난폭하게 다루면서 “닥치고 계산기나 하면 되잖아!” 라는 손님에게 니체 선생이 “대단히 죄송합니다. 확인을 겸한 거라서요” 라며, 읽는 것조차 부끄러운 잡지명까지 담담히 읽어 버려서, 니체 선생의 적의가 살의로 진화해 가는 순간을 눈으로 확인했다. 손놈에게는 최대한의 응징을 베푸는 철칙을 앞세워 더욱더 메가 진화를 한 사토리 세대 편의점 직원 니체선생, 제3권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저자소개]

저자 : 하시모토

[저자의 말]

아저씨가 연애 대상인가요? 라는 질문이 왔는데, 연애라기보다는 편애의 대상이죠. 아저씨에 대한 애호는 저의 기본 취향의 하나입니다. 아저씨의 말 한 마디 동작 하나 하나는 무형문화재로 지정해야 마땅하며, 하라주쿠가 Kawaii의 발상지라면, 신바시는 Ajeossi의 중심지로서 정중히 다뤄야 합니다.(2015-01-27)

[목차]

[13] 방범 주간
성립 조건
방범 의식
방범 순찰
5대 용어
디스플레이
강도 대책
녹색의 존재
반송
쓰레기장의 괴한
주의 권고
내일로의 한 걸음

[14] 가을의 추억
트릭 오어 스크림
사랑의 112
마음을 가다듬고
선망
777의 25조항
문어
칼로리
시간차
상품 확인
프로의 일처리
신선도 관리
손님 대신
앗 뜨뜨
심야 토크

[15] 발포 미인 등장
뭘 좀 아네
조미료
행복한 순간
조예
소원
위이이이잉
꾸욱
푸욱
사죄의 마음
공중난무
어째서
무변화
발견
5분 30초 / 개비
달콤한 날
거리

[16] 겨울의 오뎅 축제
정전
건조주의보
평소 행실
클레임 대응집
본격적인
쿠폰 발매기에서
이상적인 휴일
판단 기준
테크닉
주역
겨울의 풍물시
지각 이유
해피 버스 데이
영화 감상
동경
미학
우천 출근

[17] 고요한 밤
더 퍼펙트 데이
이쪽과 저쪽
연말 분실물
심야의 텐션
심야의 텐션 2
밴드명
표식
한정 특전
하늘의 눈
악령퇴치
밴드 멤버
만남
종교 밴드 전쟁
꿈의 흔적
겨울 선물

[번외] 복권선배 ~편의점에 흙수저 배금주의자가 내려왔다~
LOCK ON
믿음
졸음타파법
목표물의 행방
비기
가난뱅이의 주장

[출판사 서평]

거침없이 내지르는 접객업계의 다크 히어로
“확인을 겸해 바코드를 찍을 때는 XX엔 1개…… 라며 읽읍시다” 라며 연수로 배운 것을 실시 중, 상품을 난폭하게 다루면서 “닥치고 계산기나 하면 되잖아!” 라는 손님에게 니체 선생이 “대단히 죄송합니다. 확인을 겸한 거라서요” 라며, 읽는 것조차 부끄러운 잡지명까지 담담히 읽어 버려서, 니체 선생의 적의가 살의로 진화해 가는 순간을 눈으로 확인했다.

손놈에게는 최대한의 응징을 베푸는 철칙을 앞세워 더욱더 메가 진화를 한 사토리 세대 편의점 직원 니체선생, 제3권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번외편으로 빈곤의 최일선을 달리는 와타리 선배(26세)를 주역으로 한 ‘복권선배~편의점에 가난뱅이 배금주의자가 내려왔다~’도 수록되어 있습니다.

등장인물
니이가키 토모하루 (니체 선생)
본작의 주인공(?). 불교학과 학생으로 승려를 목표로 하고 있다. 그의 편의점 아르바이트는 접객업 종사자에게는 어울리지 않은 솔직한 언행으로 손님과 동료 점원들에게 충격을 안겨주는 날들의 연속. 취미로 밴드를 하고 있는데, 불경을 라이브로 연주하거나 관객에게 좌선을 시키는 등의 괴이한 밴드.

마츠코마
취업 재수생으로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취업활동을 계속하고 있다. 취업을 위해 필사의 노력을 하지만 수상한 블랙 기업에 채용되거나, 회사가 부도나거나 하여 다시 편의점으로 돌아오는 사이클의 반복. 등장인물 중 유일한 상식인으로 점점 이상해지는 편의점 분위기를 바로 잡기 위해 노력 중.

와타리 선배 (복권 선배)
가난한 집안 출신으로 지금도 다이어트를 걱정할 필요가 없는 빈곤한 생활을 하고 있다. 유통기한이 임박한 편의점 폐기 도시락이 그의 주식. 하지만 자신의 생활을 개선할 생각은 전혀 없이, 호시탐탐 편의점 카운터의 금고를 노리고, 여유돈이 생기면 모두 복권 구입에 투입하는 내일이 없는 삶을 살아간다.

시바타 켄 (시바견)
대학 합격 후에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현역 대학생이다. 항상 활기차고 선의와 배려가 담긴 발언을 하는데 그 방향성이… 이상하다… 매우 위험해 보이는 온갖 아르바이트 경험을 암시하며, 야쿠자들이 ‘어르신께 안부 전해 줘’ 등의 인사를 건네는 등 아무래도 무시무시한 배경이 있는 듯.

우이 씨
4권에서 합류한 신 크루. 건장한 근육질에 완벽한 신사의 풍모를 자랑하는 로맨스 그레이. 원래는 유명 식당의 지배인이자 최고급 호텔의 접객 연수 담당자였다고. 온갖 자격증을 소유하고 있는 능력자로 무술도 할 수 있으며 편의점 점원으로서의 실력도 매우 훌륭하다.

시오야마 카에데
마츠코마의 소꿉친구. 직업은 간호사. 쓰리세븐 편의점의 단골이기도 하다. 만취한 상태에서 니체 선생의 도움을 받은 이후 니체 선생에게 반해 매일같이 구애… 가 아니라 스토킹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