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나이트런 프레이 2

나이트런 프레이 2

  • 김성민

  • 12,000원

[책소개]

네이버 토요 웹툰으로 인기리에 연재 중인 SF만화 『나이트런 EP-O 프레이』 제2권. 보이드전을 승리로 이끌고 화려하게 은퇴를 준비하는 앤 마이어. 치열한 전투 속에서 그녀가 항상 떠올린 것은 오직 사람들을 지키고 싶다는 소망이었지만, 거듭된 전투에 서서히 지쳐만 간다. 앤은 마침내 늘 자신을 기다려 주던 프레이를 만나기 위해 아린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상황은 점점 심상치 않게 돌아가는데… 한편, 원치 않게 아린에서 발이 묶여버린 기사 질 맥켈런은 동생과 함께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던 중, 엄청난 위기에 맞닥뜨리게 된다. 과연 아린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일까.

[저자소개]

저자 : 김성민
저자 김성민은 81년생. 나이트런으로 혜성같이 등장. 인류의 사활을 건 광대한 우주전쟁 이야기를 그려내기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그의 뇌는 연산 중. 방대한 연산물을 담아내기에는 출력 하드웨어가 많이 모자람에도 불구하고 이 모든 것을 근성으로 극복하고 있다.

저자 : 이기호
저자 이기호는 1998년 챔프 만화대상 가작을 수상하며 한국만화계에 등장. 전권과는 또 다른 매력의 메카닉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전작으로 「코스츔☆코스츔」(전 3권, 2001), 「유제트」(전 2권, 2008) 등이 있다.

[목차]

PART7. 꽃도 외롭지 않게 5
PART8. 징조37
PART9. 은퇴 65
PART10. 인형 87
PART11. 콜로니 115
PART12. 사일런트 워 193

[출판사 서평]

☆ 전쟁은 이미 시작되었다.
괴수를 가르는 기사들의 화려한 귀환!

네이버 토요 웹툰으로 인기리에 연재 중인 SF만화 나이트런.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팬들의 성화로 열렬하게 사랑받았던 1권에 이어 드디어 2권이 출간된다! 네이버에 연재되는 웹툰 그대로가 아닌, 출판을 위해 새롭게 단장한 작화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다. 좀 더 과감해진 화려한 액션과 섬세하게 표현된 캐릭터들의 모습을 이번 2권에서 만나보자.

보이드전을 승리로 이끌고 화려하게 은퇴를 준비하는 앤 마이어. 치열한 전투 속에서 그녀가 항상 떠올린 것은 오직 사람들을 지키고 싶다는 소망이었지만, 거듭된 전투에 서서히 지쳐만 간다. 앤은 마침내 늘 자신을 기다려 주던 프레이를 만나기 위해 아린으로 돌아가려 하지만, 상황은 점점 심상치 않게 돌아가는데… 한편, 원치 않게 아린에서 발이 묶여버린 기사 질 맥켈런은 동생과 함께 한가로운 한때를 보내던 중, 엄청난 위기에 맞닥뜨리게 된다. 과연 아린에서는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었던 것일까.

☆ 우주 최강의 기사 앤과 프레이, 그녀들의 전투는 아직 끝나지 않았다.

우주력 430년, 우주 곳곳에 진출한 인류는 인간 말살을 목적으로 가진 괴수를 상대로 300년간 전쟁을 벌이고 있었다. 인간이 개발한 모든 병기를 무효화시키는 괴수의 배리어로 인해 인류는 절멸의 위기에 몰리지만, 이를 구원할 단 하나의 존재가 나타난다. 배리어를 뚫고 괴수를 벨 수 있는 유일한 무기인 AB소드로 괴수와 전투를 벌이는 스페셜리스트, 기사(Knight)가 바로 승리의 열쇠였다.
그 속에서도 단연 뛰어난 실력을 가진 기사인 앤은 부상에도 불구하고 검을 놓지 않고 괴수와 싸워 나간다. 그녀가 전선에 나선 이유는 단지 하나,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기 때문이었다. 친구, 스승, 가족, 뭐라고 한 마디로 표현할 수 없는 소중한 사람. 바로 프레이를 위해서….

☆ 기사, 검, 전함, 빔, 괴물, 이 모든 게 어우러진 유일한 액션 만화

SF에서 가능한 모든 매력적인 요소를 한꺼번에 모아낸 만화가 바로 「나이트런」이다. 기존 웹툰의 한계를 훌쩍 뛰어넘는 엄청난 규모의 스토리와 과감한 액션을 잘 버무린 이 만화는 어느 하나 빠지지 않을 인상적인 장면들로 가득하다. 한국을 넘어서 세계에서도 통용될 수 있을 뛰어난 퀄리티의 그림과 전개는 한국 SF의 코어컨텐츠 역할을 기대해 볼 만하다. 이제 드디어 전 우주를 배경으로 기사들과 우주생명체 괴수들 간의 장대한 전투가 다시 시작된다.

☆ 오랫동안 기다렸다! 기다린 만큼 더욱 더 강력한 감동이 찾아온다.

그동안 애타게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를 200% 충족시켜 줄 프레이 2권! 괴수와 기사들의 생사를 가르는 위험한 전쟁터로 독자들을 초대한다. 초판 한정으로 수록될 미니 원화집도 기다려온 팬이라면 놓칠 수 없는 선물이 될 것이다. 기사들의 대서사시는 여전히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