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그녀를 말로 이기는 건 아마도 무리 1

그녀를 말로 이기는 건 아마도 무리 1

사상초유의 토론 배틀 러브코미디 개막!

  • 우레마 쇼지

  • 6,800원

[책소개]

라이트 노벨 [그녀를 말로 이기는 건 아마도 무리] 제1권. 불의의 사고로 다리를 다쳐 육상에 대한 꿈을 접고 시니컬한 청소년이 되어 버린 사쿠라이 유야가 진학한 현립 다테하마 고등학교에는 ‘토론부’라는 정체불명의 서클이 존재한다. 터무니없는 토론 주제를 놓고 (교내 방송 스피커를 해킹해서) 매일같이 학교를 시끄럽게 하는데다가, 토론하기 좋은 장소를 찾아 교무실, 학교 옥상, 도서관, 체육관에 무단으로 침입해서 주변 사람에게 민폐를 끼쳐가며 토론 배틀을 벌이는 토론부. 평범하게 살아가면 그만이라 생각하던 사쿠라이 유야는 과연 토론부에서 자신의 재능을 꽃피울 수 있을까?

[저자소개]

저자 : 우레마 쇼지

저자 우레마 쇼지는 요코하마에 거주 중인 귀차니즘 끝판왕. “우레마 씨는 변태에요”라는 소릴 자주 듣습니다만, 그렇지 않습니다. 이 책을 읽어보시면 아실 테지만, 어디에나 있는 일반인입니다. 정말이에요.

역자 : 문성호
역자 문성호는 게임 매거진, 게임 라인, 게이머즈 등 국내 대부분의 게임 잡지들과 고락을 함께한 전직 게임 기자.

그림 : 시라비
그린이 시라비는 사이타마의 한구석에서 그림을 그리며 쥐 죽은 듯이 생활 중입니다. 이번에 불러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삽화를 그리는 건 처음이라 여러 가지로 힘들었습니다만, 마음에 들어 하신다면 기쁠 겁니다.

[목차]

제1장 「평범한 매일은 비범한 매일보다 나을까? 그렇다! 아니다!」9
제2장 「1%의 재능은 99%의 노력을 이길까? 그렇다! 아니다!」97
제3장 「호기심이 고양이를 죽인다? 그렇다! 아니다!」173
후 기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