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82 2 3667 2653 imageframe@hanmail.net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5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5

새로운 위기는 마음속에서 찾아온다!

  • 쿨교신자

  • 7,000원

[책소개]

쿨교신자의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제5권. 인간보다 강하고, 인간보다 오래 살며, 모든 면에서 인간보다 우월한 용이 왜 굳이 인간과 함께 살아가는 걸까? 이루루 뿐 아니라, 쇼타도 루코아와의 관계에 고민을 품고, 고바야시는 너무나 인간 세상에 잘 적응한 토르를 보면서 “왜 나일까?”를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인간과 인간의 거리감, 인간과 용, 인간과 비인간적 존재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인외(人外)계 러브코미디’.

[저자소개]

저자 : 쿨교신자

저자 쿨교신자는 일본의 만화가. 2ch과 新都社 등의 인터넷 사이트에 만화를 올리다가, 2011년 자신의 블로그에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이 하는 거지?」를 연재하며 인지도를 크게 올렸다. 2015년 현재 주간, 월간 잡지 등을 포함해 동시에 연재하고 있는 작품이 10종 가까이 될 정도로 왕성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대표작으로는 「치치치치(チチチチ)」, 「오죠죠죠(おじょじょじょ)」, 「코모리양은 거절하지 못해! (小森さんは?れない!)」 등이 있다. 최고 히트작인 「지금 남편이 무슨 말이 하는 거지?」는 특히 픽시브(pixiv)라는 자작 삽화 & 만화 이미지 공유 전문 SNS에 업로드 되면서 큰 인기를 올려 애니메이션화까지 된 작품. 본작 「고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역시 2017년 애니메이션이 방영되어 (칸나의 귀여움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역자 : 채다인

[작가의 말]

거리감을 계속 유지하는 관계와
거리감을 좁혀가며 발전시켜가는 관계가 있다.
가깝게 다가가는 것을 이야기로 만드는 것도 있고,
거리를 유지하면서도 변화를 찾는 갈등을
이야기로 만드는 것도 있다.
하지만 내게 이야기는 없다.

[목차]

제 40 화 토르와 꽃놀이 …………………………………005
제 41 화 토르와 수면 ……………………………………017
제 42 화 토르와 간호 ……………………………………030
제 43 화 토르와 순찰 ……………………………………045
제 44 화 토르와 엘마 Ⅱ…………………………………063
제 45 화 이루루와 사이카와 …………………………083
제 46 화 루코아와 쇼타 …………………………………097
제 47 화 토르와 메이드카페 …………………………111
제 48 화 토르와 축제 ……………………………………123

[출판사 서평]

새로운 위기는 마음속에서 찾아온다!
이루루과의 싸움도 잘 해결되고, 다시 평화가 찾아온 고바야시네 집. 메이드래곤 소녀 토르는 (자신의 정체-혼돈의 용-를 망각하고) 거리순찰을 돌기도 하고, 메이드 카페의 만능 아르바이트를 하며 맹활약 중.
그렇게 용들이 인간과 어울려 보통의 일상을 보내는 모습을 보며 당황스러워하는 이루루.
대체 왜……

인간보다 강하고, 인간보다 오래 살며, 모든 면에서 인간보다 우월한 용이 왜 굳이 인간과 함께 살아가는 걸까?
이루루 뿐 아니라, 쇼타도 루코아와의 관계에 고민을 품고, 고바야시는 너무나 인간 세상에 잘 적응한 토르를 보면서 “왜 나일까?”를 다시 생각해보게 된다. 인간과 인간의 거리감, 인간과 용, 인간과 비인간적 존재의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인외(人外)계 러브코미디’ 다섯 번째 권.

[등장인물]

고바야시
다른 사람을 잘 챙겨주며 사무실에서 인정받는 OL. 일반인 코스프레에 능한 메이드 오타쿠이다. 어느날 냥줍이 아닌, 용줍을 한 뒤 메이드 행세를 하는 드래곤인 토르와 함께 지낸다. 토르가 오면서 고바야시씨의 분위기가 상당히 밝아졌다고 한다.

토르
신검이 등에 꽂힌 채로 도망치듯 지구로 넘어온 드래곤 토르. 고바야시 덕분에 구사일생으로 살아났다. 그래서 고바야시에게 보은하고자 자청해서 고바야시의 메이드가 된다. 참고로 드래곤이기 때문에 D컵이다.

칸나 카무이
장난이 심해 벌로 고향에서 쫓겨난 드래곤. 지구상에서는 왠지 마나가 부족해 힘을 제대로 못쓴다. 하지만 콘센트 근처에서 왠지 건전지처럼 충전이 가능하다. 토르를 좋아하며 따라다닌다.

사이카와 리코
칸나가 처음 사귄 친구. 처음에는 칸나를 괴롭혀 주려고 했으나, 칸나의 ‘친해지고 싶어’ 라는 말 한 마디에 완전히 빠져들고 말았다. 지금도 칸나와 함께라면 어쩔 줄 모르는 칸나 일편단심.

루코아
토르가 연락하고 지내는 드래곤 중 하나, 일반상식이 부족한 토르에게 일반상식을 조언 받는 수준의 상식을 가지고 있다. 몸매가 꽤나 율동적이어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여러모로 곤란하게 만든다.

파프닐
토르가 연락하고 지내는 드래곤 중 하나, 인간을 하찮게 여기고, 인간에 대한 질문을 받으면 무조건 죽이라는 이야기부터 시작한다. 날카로운 인상을 가진 집사의 모습으로 등장하지만, 모종의 사유로 인간계에 정착해버린다.

엘마
토르가 열어둔 차원문을 넘어서 이 세계로 찾아온 조화파 드래곤. 토르와 비등한 힘을 가졌으나, 태생이 토르랑 달라 원래 세계로 스스로 돌아가지 못하는 상황. 신념보다 식욕이 우선인 드래곤다운 면모를 갖추기도 했다.

이루루
엘마와 비슷하게 토르를 따라온 혼돈파 드래곤. 사실은 인간을 좋아하지만, 어릴적에 받은 상처 때문에 인간을 믿지 못한다. 고바야시와 토르가 친하게 지내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여 여러 사건을 벌이게 된다.